다빈치리졸브 무료 사양 18 다운로드

오늘은 다빈치리졸브 무료 사양 18 다운로드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다반치리졸브는 영화나 뮤직비디오 등 촬영한 영상을 편집과 색보정을 하는 유명한 편집 프로그램 입니다. 유료버전도 있지만 무료버전을 통해 많은 유튜버들이 영상편집을 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다빈치리졸브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다빈치 리졸브 18 무료 다운로드

다빈치 리졸브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검색사이트를 통해 검색을 하면 바로 공식사이트인 블랙매직디자인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검색이 번거로운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숫자가 높은 것이 가장 최신 버전 입니다. 최신버전과 맞지 않다 할지라도 내용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사이트에 접속 후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면 다운로드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게 되면 각 OS에 따라 나눠진 다운로드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중 본인 PC에 설치 된 OS버전에 맞춰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세부사항 창이 뜹니다. 블랙매직디자인에서 요구하는 정보를 등록해야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이런 화면이 떴다면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빈치리졸브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빈치 리졸브 18 설치하기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설치프로그램을 실행을 해주세요. 실행을 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별도로 체크 하실 필요없이 기본 상태에서 바로 인스톨버튼을 눌러주세요.

인스톨 버튼을 누르면 설치 마법사가 시작이 됩니다. 바로 넥스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 경로를 보여줍니다. 변경하실 필요없이 넥스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제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설치가 다 될까지 기다린 다음 완료가 되면 다빈치 리졸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추가 프로그램이 필요 할 수가 있습니다.

비쥬얼 C++이 설치 되지 않았을 경우, 설치해줘야 합니다. 추가 프로그램 설치가 끝이 나야 다빈치 리졸브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끝났다면 이제 PC를 리스타트 한 다음 재부팅 완료 후 다빈치 리졸브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복지멤버십 가입 안내

우리나라 국민들이 받을 수 있는 복지는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런 복지를 잘 찾아서 혜택을 받는 분들이 있는 반면 해당이 되는지 몰라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런 복지를 보다 편하게 신청하고 혜택 받을 수 있도록 복지멤버십이 만들어졌습니다. 가입을 하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복지혜택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모두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