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제거기 암호 홈페이지 사용법

오늘은 구라제거기 암호 홈페이지 사용법 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구라제거기 암호 홈페이지 사용법 1

PC를 통해 홈택스나 각 은행 사이트를 접속하게 되면 각종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가 됩니다. 이런 보안 프로그램은 안정성이 떨어지고, 지나치게 PC 권한을 제어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삭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일일이 삭제를 해야 할 경우 번거롭고 시간도 오래 걸릴 수 있기 때문에 구라제거기를 통해 편하게 삭제 할 수 있습니다.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및 사용법 등을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구라제거기는 업체에서 만든 것이 아닌 TEUS라는 개인 프로그래머가 개발 후, 무료로 배포를 한 프로그램 입니다.

구라제거기 암호 홈페이지 사용법 2

TEUS님 블로그에 들어간 다음 구라제거기 안에 들어가면 최근 업데이트 파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 이후 최신버전이 올라왔을 수가 있으니 아래 링크를 따라 들어가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구라제거기 사용법

구라제거기 암호 홈페이지 사용법 3

위 블로그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면 압축파일 하나를 발견 할 수가 있습니다. 반디집이나 알집이 있다면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여기에 압축풀기를 통해 압축을 풀 수 있습니다.

구라제거기 암호 홈페이지 사용법 4

구라제거기 암호는 최신업데이트 된 게시글에 있습니다. 압축을 풀게 되면 x86, x64 2개의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 본인 윈도우 버전에 맞춰서 폴더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구라제거기 암호 홈페이지 사용법 5

파일을 실행하게 되면 이런 창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밑에 있는 실행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라제거기 암호 홈페이지 사용법 6
구라제거기 암호 홈페이지 사용법 7

사용자 계정 컨트롤이 뜬다면 예를 눌러주세요.

모든 허들을 넘고 구라제거기가 실행이 됐습니다. 실행이 되면서 설치 된 보안프로그램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구라제거기 암호 홈페이지 사용법 8

목록에 있는 보안프로그램을 지우기 위해 목록에 없는 구라도 삭제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라제거기 암호 홈페이지 사용법 9
구라제거기 암호 홈페이지 사용법 10

삭제버튼을 눌렀지만 만약 지워지지 않는다면 모두제거를 클릭해서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복지멤버십 가입 안내

우리나라 국민들이 받을 수 있는 복지는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런 복지를 잘 찾아서 혜택을 받는 분들이 있는 반면 해당이 되는지 몰라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런 복지를 보다 편하게 신청하고 혜택 받을 수 있도록 복지멤버십이 만들어졌습니다. 가입을 하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복지혜택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모두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