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풍차돌리기 카드테크

신용카드 풍차돌리기 카드테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생활을 할 때 현금보다 신용카드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풍차돌리기 카드테크 1

주로 소비 목적으로 사용이 되는 신용카드를 머리를 잘만 쓰면 재테크로 활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명 카드테크, 신용카드 풍차돌리기라 불리고 있습니다. 일단 신규 발급 받으면 최대 24만원까지 받을 수가 있습니다.

카드테크를 어떻게 할 수가 있는지 본문을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주변 분들에게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용카드 풍차돌리기 카드테크 2

카드테크? 신용카드 풍차돌리기란?

카드테크 라는 것은 카드와 재테크의 합성어 입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 영업사원들한테 신용카드를 발급받게 되면 현금을 돌려주는 페이백을 돌려 받을 수가 있었는데 중간에 페이백을 주지 않는 사고가 발생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카드사와 제휴 된 회사 혹은 어플을 통해서 신규 가입을 하게 되면 그에 따른 페이백을 받을 수가 있게 됐습니다.

영업사원들한테 받는 비용보다 줄어들긴했지만 100% 지급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 신용카드 풍차돌리기란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신규가입을 한 다음 리워드를 받은 다음 일정기간 사용을 하고 해지를 하고 또 다른 카드를 신규발급 받아서 페이백을 받는 것을 신용카드 풍차돌리기라고 합니다.


카드테크 진행방법

신용카드 풍차돌리기 카드테크 3

카드테크 진행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카카오톡을 실행한 다음 하단에 점 세개 메뉴를 누르면 더보기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pay를 선택해주시면 카카오페이로 연결이 됩니다.

카카오페이 메뉴를 보시면 카드추천이 라는 메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풍차돌리기 카드테크 4

카드추천에 들어오면 각종 카드를 추천해주는 걸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조금만 밑으로 내리면 전체보기 메뉴가 나옵니다.

신용카드 풍차돌리기 카드테크 5

전체보기 메뉴를 누르게 되면 각 카드마다 얼마씩 현금을 주는지 나와 있습니다. 현재 현대카드가 제일 많은 돈을 주고 있습니다. 전 현대카드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신용카드 풍차돌리기 카드테크 6

현대카드를 선택하게 되면 이벤트에 대한 안내가 나오고 밑에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서 카드를 신청 할 수가 있습니다.


매달 3만원씩 받는 방법

피킹률이라 하는 것은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얻을 수 있는 할인과 적립 등 혜택을 전체 사용금액에서 나눈 비율을 의미 합니다. 쉽게 설명을 드리면 피킹률이 높으면 혜택이 상당히 높은 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12만원쓰고 3만원씩 매월 적립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카드테크시 주의사항

이렇게 신용카드 신규 발급 할 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신규 발급하는 카드를 일정금액 이상 사용을 했을 때 지급이 됩니다. 현대카드는 이용기간내 30만원 이상을 이용을 했을 때 20만원이 지급이 됩니다.

그리고 삼성페이나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등에 등록을 하면 1만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가 있고, 통신요금이나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보험 등을 납부하게 되면 최대 2만 5천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런 조건들을 확인 후 이용을 하셔야 최대한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