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오늘은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려 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미스터트롯2가 시작이 됐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1

코로나 때문에 힘들었던 때 미스터트롯을 보고 위로를 받으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생각지도 못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그로 인해 미스터트롯2가 나오게 됐습니다.

이번 미스터트롯2를 보면서 투표를 하시고 싶었지만 어떻게 하는지 몰랐던 분들이 계실 겁니다. 이 글을 통해서 투표방법과 출연자, 참가자들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 정부지원 휴가비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TOP5 바로보기



미스터트롯2 진행자

  • 메인MC : 김성주
  • 출연자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진성, 문희경, 홍지윤, 알고보니 혼수상태야, 이현우, 이홍기, 강다니엘, 츄, 김해준, 이은지, 신지, 현영, 김희재 등
  • 방송채널 및 일정 : TV조선 /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
  •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등

미스터트롯2 메인 MC는 지난번과 같이 김성주가 잡았습니다. 그리고 장민호와 붐, 장윤정과 함께 출연을 해서 본 방송을 더욱더 재밌고 맛깔나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본방을 보지 못하시는 분들은 넷플릭스나 티빙, 왓챠, 웨이브 등을 통해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미스터트롯2 참가자는 지난 7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모집을 참가자들 중 최종 118명이 선정이 됐으며 이들의 활약을 매주 보실 수가 있습니다.

너무 많은 참가자들이 있기 때문에 한 페이지에 담지를 못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각 참가자들의 프로필과 인스타 주소를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본 프로그램의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 시간대에 맞춰서 볼 수가 있습니다. 아니면 구독한 OTT를 통해서 보는 방법도 있고, TV조선 사이트를 통해 1500원을 내고 원하는 회차만 보실 수가 있습니다.

다시보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미스터트롯과 마찬가지로 대국민투표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본선에 진출한 참가자한테 매일 1인당 한번씩 투표를 할 수가 있으며,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다음 최대 7명의 참가자한테 투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 투표결과는 목요일밤 10시에 공개가 됩니다.


미스터트롯2 방청신청

미스터트롯2 방청신청은 본 사이트를 통해서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기존 방청은 12월 25일에 마감이 됐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17

하지만 또 열릴 수가 있습니다. 이땐 놓치지 않게 방청신청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시청자참여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게시판이 나오고 공지에 방청단 모집 안내 글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18

그 안에 들어가면 이미 지난 데스매치 방청단 모집 글을 볼 수가 있습니다. 조금만 내리면 데스매치 방청단 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19

이걸 누르게 되면 신청 양식이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현재는 방청단 모집이 끝났기 때문에 닫힌 상태 입니다.

다음 미스터트롯2 방청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가 있으니 그땐 절대 놓치지 마세요. 아래 버튼을 누르면 방청신청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