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PC버전 영상 다운로드

오늘은 넷플릭스 PC버전 영상 다운로드 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려 합니다.

넷플릭스 PC버전 영상 다운로드 1

넷플릭스는 TV, PC,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볼 수 있는 OTT 플랫폼 입니다.

이 중 많은 분들이 PC에서 볼 때 웹브라우저를 통해서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브라우저를 통해 볼 때 최고화질 시청이 제한되기 때문에 PC버전을 통해 보시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넷플릭스 PC버전 다운로드와 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본문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넷플릭스 PC버전 다운로드

PC나 노트북을 통해 넷플릭스를 볼 때 익스플로러나 크롬을 통해서 시청을 하실 겁니다. 브라우저를 통해서 볼 경우 최고화질 시청이 제한이 되고 인터페이스 등의 편의성이 다소 떨어지게 됩니다.

이 뿐만 아니라 넷플 PC버전을 사용하게 되면 음성채널을 선택 할 수가 있고, 백그라운드 재상을 시킬 수 있어서 영화를 보면서 웹서핑이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영상 다운로드 기능은 넷플릭스 PC버전에서만 제공이 되고 있기 때문에 주변 지인들한테 넷플릭스 PC버전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PC버전 다운로드

넷플릭스 PC버전 영상 다운로드 2

넷플 PC버전은 윈10, 윈8에 제공이 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PC버전 영상 다운로드 3

윈10을 사용하고 있다면 시작버튼을 누른 다음 NETFLIX를 검색해주세요. 그리고 앱 탭을 선택하면 마이크로소프트 앱스토어가 목록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혹은 아래 링크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웹스토어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PC버전 영상 다운로드 4

선택을 하게 되면 넷플릭스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다운로드를 선택해주세요.

넷플릭스 PC버전 영상 다운로드 5

다운로드가 다 됐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넣고 기존과 같이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영상 다운로드

넷플릭스 PC버전 영상 다운로드 6

넷플릭스 PC버전 앱을 켠 다음 로그인을 해주세요.

넷플릭스 PC버전 영상 다운로드 7

로그인을 하게 되면 동영상 저징 기능을 지원한다는 알림 메세지가 뜹니다. 이 기능은 PC버전 앱에서만 지원되는 기능 입니다.

넷플릭스 PC버전 영상 다운로드 8

로그인을 한 다음 왼쪽 상단 삼단 메뉴를 선택을 하게 되면 여러가지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중 원하는 영상을 하나 선택해 주세요.

넷플릭스 PC버전 영상 다운로드 9

영상을 선택하게 되면 이렇게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 되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는 없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 영상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