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카톡 로그아웃 2가지 방법

오늘은 PC카톡 로그아웃 2가지 방법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카카오톡은 전국민이 사용을 하는 메신저 입니다.

PC카톡 로그아웃 2가지 방법 1

모바일과 PC버전을 통해 일을 하거나 친구나 지인과 소통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이 사용하는 PC에서 로그인해서 사용하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PC방이나 회사컴으로 이용하다가 로그아웃을 하지 않았을 때 큰일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원격으로 pc카톡 로그아웃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카톡 원격 로그아웃

카카오톡을 사용하다보면 로그인을 주로 하지만 로그아웃을 하는 것이 습관되어져 있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서 공공장소나 PC방에서 로그인을 한 다음 로그아웃을 하지 않는 일들이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이럴 때 굳이 다시 돌아가서 로그아웃을 하지 않고 스마트폰에 설치 된 카카오톡을 통해 원격으로 로그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PC카톡 로그아웃 2가지 방법 2
클릭시 확대됨

스마트폰에 설치 된 카카오톡을 실행해 주세요. 그리고 우측 하단에 있는 메뉴 중 점세개 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설정)이 보일 겁니다. 선택해 주세요.

PC카톡 로그아웃 2가지 방법 3
클릭시 확대됨

톱니바퀴를 누르게 되면 각종 메뉴가 보입니다. 이 메뉴들 중에서 설정 를 선택해주세요. 설정에 들어오게 되면 개인/보안 이 라는 메뉴가 보이게 됩니다. 선택해 주세요.

PC카톡 로그아웃 2가지 방법 4
클릭시 확대됨

개인/보안에 들어오면 이에 관련 된 하위 메뉴들이 나오게 됩니다. 이 메뉴들 중에서 원격으로 로그아웃을 도와주는 메뉴는 카카오계정 입니다. 이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PC카톡 로그아웃 2가지 방법 5
PC카톡 로그아웃 2가지 방법 6
클릭시 확대됨
PC카톡 로그아웃 2가지 방법 7

카카오 계정에 들어오면 로그인 관리 라는 메뉴가 보일 겁니다. 이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로그인 관리 메뉴에 들어가면 현재 로그인 정보 관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메뉴를 선택해서 들어가면 현재 카카오톡 로그인 상황이 보입니다. 이 중 로그아웃 하고 싶은 내역 옆에 있는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주시면 로그아웃이 됩니다.

공공장소나 PC방에서 로그인 후 그냥 나왔다면 꼭! 이 방법을 통해서 로그아웃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아웃

카톡 PC버전을 사용하는 분들 중 로그인만 할 수 있고 로그아웃 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개인 노트북이나 PC를 이용 할 때 굳이 로그아웃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 입니다.

만약 로그아웃이 필요한 상황이 온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PC카톡 로그아웃 2가지 방법 8
클릭시 확대됨

PC카톡 로그아웃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화면을 띄운 다음 왼쪽 하단 톱니바퀴를 누르시면 로그아웃 메뉴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걸 누르시면 PC카카오톡 로그아웃 됩니다.


카카오톡 로그아웃(모바일)

클릭시 확대됨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로그아웃을 하기 위해서는 좀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갤럭시를 사용하고 있다면 메뉴에 들어가서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클릭시 확대됨

설정에 들어간 다음 카카오톡이 보이실 겁니다. 이걸 선택해 주세요. 카카오톡 안에 들어가면 저장공간 메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저장공간에 들어오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캐시, 전체 각각의 하위메뉴들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하단에 있는 데이터 삭제를 눌러주신다면 모바일 카카오톡 로그아웃이 됩니다.


복지멤버십 가입 안내

우리나라 국민들이 받을 수 있는 복지는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런 복지를 잘 찾아서 혜택을 받는 분들이 있는 반면 해당이 되는지 몰라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런 복지를 보다 편하게 신청하고 혜택 받을 수 있도록 복지멤버십이 만들어졌습니다. 가입을 하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복지혜택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모두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