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고 있는 메신저는 카카오톡 입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1

지난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카톡이 마비가 됐을 때, 혼돈이 일어났을 정도 였습니다. 이때 다른 메신저를 이용하신 분들이 있지만 다시 카톡으로 돌아온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돌아 올 수 밖에 없었던 것 입니다. 삭제하신 분들 혹은 카톡 PC버전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 분들은 아래 본문을 통해 보다 쉽게 설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로 나눠지고, 기존 방법과 다른 방법을 익히시면 앞으로 다른 곳에도 많이 활용을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바로 다운로드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카톡 공식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을 하셨을 겁니다. 그 방법말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해서 보다 편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2

윈도우키를 누른 다음 “카카오톡” 이 라고 검색을 하게 되면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여기서 앱을 누르게 되면 카카오톡이 나오고 밑에 스토어영역에 카카오톡 – microsoft 스토어에서 앱 검색이 라고 나옵니다.

제 PC에는 이미 설치가 되어져 있기 때문에 이렇게 나오는 것이고, 설치가 안됐다면 스토어 영역만 나오게 될 겁니다.

“카카오톡 – microsoft 스토어에서 앱 검색” 누르게 되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연결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3

이동했을 때 카카오톡이 뜬다면 선택을 해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공식사이트)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4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접속을 하면 메인 사이트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 메뉴가 보일 겁니다.

이를 선택하게 되면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macOS 4가지 운영체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windows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5

windows를 선택하면 위와 동일한 아이콘의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6

프로그램을 실행하게 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다음버튼을 눌러주세요.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7

프로그램 설치 경로는 건드리지 않고 그냥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굳이 건드릴 필요없는 영역 입니다. 몇번의 다음버튼을 누르게 되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8

설치가 완료 된 다음 카톡 PC버전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본인 ID와 비밀번호를 넣고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밑에 카카오계정 찾기나 비밀번호 재설정을 누르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9

처음 PC버전을 이용하시는 것이 라면 보안용 인증을 해야 합니다. 내 PC 인증 받기를 누른 다음 스마트폰으로 전송 된 인증번호를 넣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인증이 끝이 납니다.

내 PC 인증 받기를 하면 최초 1회만 하면 더 이상 하지 않아도 됩니다. 인증이 끝나면 이제 PC를 통해 카카오톡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숨은 기능 11가지

카카오톡에 많은 기능이 있지만 이 기능들을 다 활용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 중 직장인이라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11가지 기능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더보기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