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론 대환대출 가능한 곳

카드론 대환대출 가능한 곳 에 대한 알찬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론 대환대출 가능한 곳 1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분들 중에서 생활비가 부족해서 카드론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인터넷 혹은 모바일을 통해 쉽게 신청을 해서 이용 할 수가 있지만 이 서비스가 정확히 어떤 서비스인지 몰라서 더 안좋은 상황으로 내몰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카드론은 어떤 서비스이며, 대환대출은 어떻게 받는 것인지 본문을 통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론 위험한 이유는?

카드론이란 상품은 신용카드사에서 만든 장기카드대출 상품 입니다. 신용대출의 경우, 신용점수와 소득을 통해 대출한도와 금리가 결정이 됩니다.

하지만 카드론은 신용카드 이용실적과 신용점수를 기반으로 대출 한도와 금리가 결정이 됩니다. 이로 인해서 은행보대 대출을 받기 편하기 때문에 신용대출보다 카드론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게 본인 숨을 쥐게 된다는 생각을 못하게 됩니다.


카드론 한도와 금리는?

카드론은 10만원부터 최대 5천만원까지 한도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평균 10% 중반으로 적용이 됩니다.

신용점수와 소득이 높으면 낮은 금리에 높은 한도로 빌릴 수가 있지만 반대로 신용점수가 낮고 소득이 낮으면 높은 금리에 낮은 한도로 빌리게 됩니다.

적용되는 금리는 법정 최고 이자인 20%에 육박 할 수가 있습니다.


카드론 이용자격은?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모든 분들은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 3개월 이상 연체를 한 고객이나 6등급 이하 신용점수를 유지하고 있는 분들은 이용 할 수가 없습니다.

신청은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 홈페이지나 카드사 어플을 통해서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카드론 연체시 생기는 문제

카드론을 통해 대출을 받은 다음 연체를 5일 정도 하게 되면 연체 이력을 다른 카드사에 공유를 하게 되면서 신용등급 하락 하게 됩니다.

그리고 연체 20일이 지나면 모든 대출 상품을 이용 할 수 없게 되고, 연체 90일이 지나면 채무불이행자 등록이 됩니다.

만약 6개월이 지나면 카드사는 채권을 대부업체에 팔면서 대부업체로부터 추심을 받게 됩니다. 이런 문제가 생기기 전에 카드론 대환대출을 통해 이자를 줄이면서 빠르게 상환해야 합니다.


카드론 대환대출 가능한 곳

카드론 대환대출 상품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닙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카드론보다 이자가 낮은 상품들을 알려드리는 것 입니다.

그 중에서 제일 안전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상품은 햇살론15나 햇살론유스 등의 정부지원대출 입니다. 또는 각 은행들이 갖고 있는 비상금대출 입니다.

햇살론15

대출자격연 소득 4천 500만원 이하
개인 신용평점 하위 100/20에 해당 되는 자
※ 연소득 3천 500만원 이하는 개인 신용평점 제한 X
대출한도일반보증 700만원, 특례보증 2,000만원
대출기간3년 혹은 5년간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대출금리연 15.9%(단일금리)

서민금융진흥원이나 각 은행지점을 통해서 햇살론15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연 소득 4,500만원 이하이거나 개인 신용평점이 하위 100/20이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것 계산을 해보시는 것 보다 직접 은행에 방문하시거나 비대면으로 상담을 받은 후 자격 조회해보시고 신청을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 15.9%로 대출기간은 3년 혹은 5년으로 설정해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유스

대출자격만 19세 이상~ 만 34세 이하 청년
대출한도1인 최대 1,200만원
대출기간최장 15년
대출금리연 3.6~ 4.5%

현재 대학생 신분이거나 취준생, 사회초년생인 경우 다른 대출을 알아보는 것보다 햇살론유스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햇살론유스는 최대 1200만원까지 연 3.6~ 4.5%의 금리로 이용을 할 수가 있으며 이용기간은 최대 15년까지 입니다.

저금리로 높은 한도로 오랫동안 이용 할 수가 있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정확한 신청방법과 내용은 여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자격만 19세 이상 성인
직업 및 소득 상관없이 가능
대출한도300만원
대출기간1년
대출금리연 3.113%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 입니다. 그 중 카카오뱅크는 비상금대출 이 라는 상품을 가장 먼저 만든 금융회사 입니다.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소득 및 직업 상관없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신청 할 수 있으며 대출통장에서 출금해서 사용하면 다음달에 사용한 만큼의 이자를 내고 만기날에 맞춰 300만원을 모두 갚으면 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대출금리는 약 연 3% 정도 입니다. 금리는 계속 변하기 때문에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 금리를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이미 사용하고 있다면 다른 비상금대출을 통해 대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