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79세 남편 73세 아내 과거외도 14회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79세 남편 73세 아내 과거외도 14회에 대한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육아에 대해서 솔루션을 제공해주던 오은영 박사가 이제는 부부 관계 솔루션을 해주기 시작했습니다.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79세 남편 73세 아내 과거외도 14회 1

겉으로 보면 아무런 문제가 없어보이지만 부부들이 갖고 있는 고민과 갈등에 대해서 오은영 박사님이 듣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그런 프로그램이 바로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입니다.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은 10월 10일 MBC에서 10시 30분에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번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14회에서 79세 남편과 73세 아내의 결혼생활에 대해서 공개가 됐습니다.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79세 남편 73세 아내 과거외도 14회 2

곧 여든을 바라보는 79세 남편은 설거지와 분리수거를 하는 살림남 입니다. 또, 테니스동호회를 다니면서 체력관리를 하고 뛰어난 유머감각으로 인싸 어르신 입니다.

아내한테도 다정하지만 이 부부의 문제는 바로 79세 남편의 과거 외도 입니다. 공개 된 영상에서도 다정하게 과일을 먹던 도중 갑자기 과거 외도에 대한 얘기를 하면서 하소연을 합니다.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79세 남편 73세 아내 과거외도 14회 3

또, 남편이 전화를 받으면 의심을 하고 몰래 스마트폰을 뒤져보기까지 합니다. 이렇다보니 남편은 집이 마치 감옥처럼 느껴진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오은영박사는 오래 된 일인데도 아직까지도 힘드냐고 묻자 73세 아내는 남편의 외도는 40대, 50대 각각 한번씩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때 남편은 외도를 하면서 생활비도 주지 않고, 육아도 혼자 할 수 밖에 없었다고 토로 했습니다. 수십년동안 혼자 가정과 육아를 했기 때문에 그에 대한 화가 아직까지 남아있게 된 것 입니다.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79세 남편 73세 아내 과거외도 14회 4

또, 남편은 진심어린 사과를 했다고 하지만 아내는 한번도 제대로 된 사과를 받지 못했다고 했습니다. 계속 부부의 갈등은 깊어져갔고 이때 남편은 외도에 대한 사과를 한 다음 외도 대상도 불쌍한 애라고 하는 바람에 촬영장은 싸한 분위기에 감싸졌습니다.

이윽고 촬영은 중단이 됐습니다. 과연 이 부부의 갈등은 매듭을 질 수 있을까요? 오은영 박사는 어떤 솔루션을 제공해줄지 시청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실시간보기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실시간보기 위해서 mbc 온에어를 활용해야 합니다. mbc 온에어 회원가입을 하면 일반 화질로 무료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mbc 온에어는 검색사이트를 통해 접속을 하실 수도 있지만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다시보기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본방송을 놓쳤다면 재방송을 보시는 수 밖에 없습니다. 인터넷 활용을 잘하시는 분들은 보는 방법을 찾아서 보시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은 발만 동동 구를 뿐 입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다시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서 구글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구글에서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다시보기” 혹은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재방송” 을 검색하시면 해당 사이트가 나오면서 무료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검색이 번거로우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마련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