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온에어 로그인없이 보는 방법

MBC 온에어 로그인없이 보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TV가 없는 가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 젊은 층은 정규 방송보다 OTT를 이용하거나 유튜브를 통해서 영상 컨텐츠를 접하기 때문에 실제로 TV는 필요가 없게 됐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혹은 모니터 등을 통해서 얼마든지 보고 싶은 영상을 볼 수가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만약 MBC가 보고 싶다면 MBC 온에어 로그인없이 보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MBC 온에어 로그인없이 보는 방법

구글이나 네이버, 다음 등을 통해 MBC 온에어를 검색하면 해당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검색을 하기 번거로우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MBC 온에어에 접속을 하면 이렇게 MBC 정규 방송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로그인없이 보는 방법은 추후 확인 후 다시 한번 업데이트를 해드리겠습니다.

지금은 영상을 보다보면 로그인을 하라는 창이 뜨게 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하면 일반화질로 무료로 방송을 볼 수가 있습니다.


재방송 보는 방법

정규방송을 놓쳤을 때, 많은 분들이 아쉬워합니다. 이럴 때 재방송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때 필요한 검색사이트는 구글 입니다.

구글에서 프로그램 제목명을 넣고 뒤에 다시보기 혹은 재방송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MBC 스트레이트를 다시보고 싶으시면 MBC 스트레이트 다시보기 라고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면 해당 프로그램의 재방송을 무료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