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llus player 다운로드 링크

kollus player 다운로드 링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학생 혹은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은 온라인 인터넷강의로 학습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kollus player 다운로드 링크 1

온라인 인터넷 강의를 듣기 위해 학원 사이트를 이용하는 분들도 있지만 별도의 동영상 프로그램을 쓰는 분들도 있는데 이 중 PC 환경에 최적화 된 kollus player 를 사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kollus player는 카테노이드에서 만든 전용 보안 컨텐츠 재생 프로그램으로 kollus DRM이 적용이 된 동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본 프로그램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kollus player 다운로드 사용법 등을 본문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ollus player란?

kollus player는 kollus DRM 기능이 들어가져 있어 보안 기능이 적용이 된 동영상 컨텐츠를 원활하게 재생 할 수가 있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수 많은 인강 동영상들은 DRM 기능이 적용이 되어져 있으며 이를 보기 위해서 kollus player를 반드시 설치해야 합니다.

만약 kollus player 녹화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져 있다면 정상작동이 되지 않으니 미리 삭제를 해두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kollus player 다운로드 PC버전

kollus player 다운받기 위해서 검색을 하지만 쉽게 나오지 않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만든 사이트가 검색이 되지만 무료체험판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끔 되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통해 kollus player 다운로드 링크가 있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습니다.

kollus player 다운로드 링크 2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본인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kollus player 설치방법

kollus player 다운로드 링크 3

kollus player 다운로드 받았으면 설치를 진행해줘야 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해주면 이런 설치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kollus player 다운로드 링크 4

그리고 설치옵션에서 기본적으로 체크 되어져 있는 상태에서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kollus player 다운로드 링크 5

그러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가 된 후 바탕화면에 있는 다운로드 홈을 실행하면 이런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kollus player 다운로드 링크 6

프로그램을 통해서 컨텐츠 목록을 확인해 볼 수가 있고 진도율 전송과 DRM 일괄갱신, HTML5 플레이어, 리스트뷰 등의 기능을 쓰실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인강 혹은 학습 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영상을 선택하게 되면 kollus player 인강 다운 되서 공부에 활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kollus player 사용시 주의사항

kollus player는 보안이 걸린 영상을 볼 때 사용이 되기 때문에 kollus player 추출에 해당되는 프로그램이 감지가 되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거나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kollus player 녹화 프로그램 감지가 됨으로 인해서 발생 된 문제 일 수가 있으니 삭제를 해보시고 다시 한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osts_lis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