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담 modadam 유튜브다운로더 링크

모다담 modadam 유튜브다운로더 링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마음에 드는 영상이 있을 때 저장이 라는 기능을 통해서 내 계정에 저장을 할 수가 있지만 개인소장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모다담 modadam 유튜브다운로더 링크 1

이럴 때 모다담 유튜브 다운로더 프로그램을 통해서 보다 쉽게 유튜브 영상이나 음원을 mp3, mp4로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습니다.

모다담 유튜브다운로더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공식 사이트를 통해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다담 다운로드

모다담 바이러스 없이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공식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공식사이트은 네이버나 구글, 다음을 통해서 모다담 검색 후 접속하실 수가 있습니다.

검색이 번거롭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실 수가 있습니다.

모다담 modadam 유튜브다운로더 링크 2

접속을 하면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보입니다. 윈도우 버전과 모다담 apk 버전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습니다.


모다담 설치하기

모다담 modadam 유튜브다운로더 링크 3

modadam 다운로드를 받았다면 설치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이런 화면이 나왔다면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모다담 modadam 유튜브다운로더 링크 4

그리고 사용권 계약에서 내용을 읽어보셔도 되고 그냥 스킵하고 동의함 버튼을 누르셔도 됩니다.

모다담 modadam 유튜브다운로더 링크 5

동의를 하게 되면 바로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정상적으로 완료가 됐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모다담 유튜브다운로더 사용방법

모다담 modadam 유튜브다운로더 링크 6

설치가 끝이 난 다음 모다담을 실행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동일하게 뜨게 될 겁니다. 여기서 search download를 클릭한 다음 개인소장하고 싶은 유튜브 영상을 찾아주세요.

모다담 modadam 유튜브다운로더 링크 7

찾았다면 비디오나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광고없이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재생목록의 경우 하루 300개 이하로 제한이 됩니다.

모다담 modadam 유튜브다운로더 링크 8

다운로드를 누르게 되면 다운로드 할 영상 포맷의 해상도를 선택 할 수가 있습니다. 화질이 높아질수록 용량이 높아지게 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가 진행이 될 때 프로그램 닫기 버튼을 눌러도 계속 진행이 되니 안심을 하셔도 됩니다.

모다담 modadam 유튜브다운로더 링크 9

유튜브 영상만 다운로드 받는 폴더를 따로 지정해놓으시려면 setting > 다운로드 폴더를 원하는 곳으로 설정을 해두시면 됩니다.


[posts_lis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