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이야기Y 주 5일제 소음 미스터리 망치로 창문 때리는 의문의 남자 609회 10월 14일

궁금한이야기Y 주 5일제 소음 미스터리 망치로 창문 때리는 의문의 남자 609회 10월 14일에 대한 리뷰를 남깁니다.

궁금한이야기Y 주 5일제 소음 미스터리 망치로 창문 때리는 의문의 남자 609회 10월 14일 1

10월 14일 궁금한 이야기Y에서 주 5일제 소음 미스터리에 관해 방영을 합니다. 의문의 남자는 망치로 하루종일 창문을 두드립니다.

이런 행위를 하다가 그만두는 것이 아니라 1년째 계속 창문을 두드립니다. 이에 대해서 주민들이 항의를 하면 더 큰 소리로 화답을 합니다.

다행이라 생각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이와 같은 행동은 빨간날은 안합니다. 주 5일만 망치로 창문을 때립니다.

도대체 왜, 주 5일동안 망치로 창문을 때리는걸까요? 이에 대해서 10월 14일 오후 9시에 궁금한이야기Y를 통해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궁금한이야기Y 실시간보기

궁금한이야기Y 본방사수를 하려고 하지만 티비가 없을 경우, 난감합니다. 다행히 궁금한이야기Y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SBS 온에어를 통해서 무료로 실시간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단, 회원가입을 해야 하니 귀찮더라도 회원가입 후 이용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sbs 온에어로 바로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궁금한이야기Y 다시보기

이미 지나간 궁금한이야기Y를 보시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겁니다. sbs를 통해서 유료결제를 하면 지난 회차에 대해서 볼 수가 있습니다.

검색을 잘 못하는 분들은 어쩔 수 없이 유료결제를 해서 보지만 조금만 검색을 하면 궁금한이야기Y 다시보기를 무료로 볼 수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궁금한이야기Y 다시보기를 무료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posts_lis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