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 방법

오늘은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 방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sns 중 인스타그램이 있습니다.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 방법 1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올려서 친구들한테 근황을 알리거나 좋아하는 가수나 배우, 운동선수 등 계정을 팔로우해서 업데이트 된 소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가수나 배우, 운동선수 등 프로필 사진을 올렸을 때 소장하고 싶을 때가 있을 겁니다. 하지만 안타깝게 인스타 프로필 사진 다운로드를 받을 수가 없게 되어져 있습니다.

인스타 안에서 기능은 없지만 별도의 방법을 통해 프로필 사진 저장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본문을 통해 무료로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 방법 안내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저장을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사이트의 도움을 받아야 할 수가 있습니다.

  • Save Instagram
  • Instadp
  • fullinstadp

두 사이트의 도움을 얻어서 인스타 프로필 사진 원본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으며, 원한다면 인스타 릴스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단, 유명인 인스타 프로필 사진이나 릴스는 초상권이 있을 수가 있기 때문에 공유하지 않고 소장만 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Save Instagram

Save Instagram 는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 사이트로 이 사이트를 통해서 인스타 프로필 확대 저장 할 수가 있습니다. 사이트는 검색사이트에서 검색을 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이용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 방법 2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이미지를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프로필을 선택해주세요.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 방법 3

프로필 선택한 다음 인스타 프로필 저장하고 싶은 인스타 아이디를 입력창에 넣고 view 버튼을 눌러주세요. view 버튼을 누르게 되면 프로필 이미지가 나오게 되고 다운로드 이미지를 누르게 되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매우 간단하게 인스타 프로필 확대 사진을 저장 할 수가 있습니다.


Instadp

다음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 사이트는 Instadp 입니다. 검색사이트를 통해 접속을 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 방법 4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Profile Pictures Downloader를 선택을 해주세요.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 방법 5

그리고 입력창에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하고 싶은 인스타 아이디를 넣어주고 돋보기 버튼을 눌러주고 continue 버튼이 나오면 눌러주세요.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 방법 6

검색을 하게 되면 프로필 사진이 나오게 됩니다. 이때 Full size 메뉴를 누르게 되면 인스타 프로필 확대 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눌러주게 되면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이 됩니다.


fullinstadp

다음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 사이트는 fullinstadp 입니다. 번거롭지만 검색사이트를 통해 검색을 해서 접속을 하는 방법과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을 할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 방법 7

사이트를 들어가면 간단한 구조로 되어져 있습니다. 입력창에 인스타 아이디를 넣고 DP 보기를 눌러주세요.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 방법 8

검색결과가 나오고 전체크기 DP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이걸 누르게 되면 새탭으로 원본 이미지가 나오게 됩니다.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 방법 9

원본 이미지가 나오게 되면 여기서 마우스 우 클릭해서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버튼을 누르게 되면 인스타 프로필 사진 저장이 됩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