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후기

오늘은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후기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길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은행들은 1금융권 입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후기 1

그리고 캐피탈이 라는 이름이 들어간 곳들은 2금융권으로 1금융권보다 금리가 높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대신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2금융권인 한국캐피탈 같은 곳에서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의 경우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가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곳 입니다.

본문 안에서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정보와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안내

대출 자격안내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은 무직자인 주부나 취준생들도 대출을 받을 수가 있으며 한국캐피탈 신용등급을 보지 않고 대출을 해줍니다.

하지만 경제적 능력이 없는 무직자들한테 대출을 해주기 때문에 대출한도가 높지 않습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16.1~ 19.9%까지 입니다. 1금융권의 경우, 금리가 1자리이지만 캐피탈이나 대부업의 경우에는 두자리수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말 급하지 않은 이상 캐피탈이나 대부업체를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기간

대출을 한 다음 12~ 36개월까지 설정을 할 수가 있으며 이 기간 안에 대출금을 갚아야 합니다.

상환방법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 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 상환 중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

대출금리가 높기 때문에 대출을 받은 다음 목돈이 생기면 바로 갚는 것이 좋습니다. 단, 이때 중도상환수수료 2%를 추가로 내야 합니다.

대출 준비서류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 등이 기본적으로 필요하고, 추가서류가 필요 할 경우 한국캐피탈에서 전달 받게 되실 겁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신청방법

한국캐핕라 초간편 소액론은 해당 어플을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어플 안에서 한도조회도 할 수가 있으며 어느정도 한도가 나오는지 확인 후 대출을 신청 할 수가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후기

한국캐피탈은 튼튼한 회사이지만 금리가 높다는 단점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받은 다음 매달 이자를 납부 할 때 부담이 된다는 후기들을 종종 볼 수가 있습니다.

정말 돈이 급해서 한국캐피탈을 이용을 하는 것이지만 그 전에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 알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대출상담 안내

서민금융진흥원은 금융위원회 산하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 입니다. 국민, 우리, 신한, 농협,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총 148억을 출자하고, 생명보험사 17억, 손해보험사가 11억을 출자해서 만들어진 기관 입니다.

지금까지 대출 상담을 각 은행을 통해서 받으셨을 겁니다. 은행에서 받는 대출상담은 해당 은행의 대출상품을 기준으로 상담을 해주기 때문에 제한적인 상태에서 상담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서민금융진흥원은 여러개 상품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보다 포괄적으로 대출상담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중 서민지원대출인 햇살론과 햇살론유스, 새희망홀씨 대출 등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1금융권에서 대출이 안된다는 답변을 들었을 때, 서민금융진흥원을 찾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