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베린 부작용 먹는법 효능

베르베린 부작용 먹는법 효능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베르베린 부작용 먹는법 효능 1

인구가 고령화되면서 건강에 관심을 갖는 인구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본인한테 맞는 건강보조식품을 찾는 분들도 있고 슈퍼푸드에 관심을 갖고 조금씩 드셔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식품은 베르베린이 라는 식품 입니다. 이 식품은 중국 전통의학과 인도 전통의학에서 2,500년 이상 사용해왔던 재료 입니다.

당뇨병 예방과 개선 등에 효능을 발휘하고 있는 베르베린에 대해 본문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르베린이란?

베르베린 부작용 먹는법 효능 2

베르베린 이 라는 식품은 과거 인도와 중국 전통의학에서 2,500년 이상 사용을 해왔던 역사가 깊은 의학 재료 중 하나 입니다.

베르베린이라는 것은 하나의 열매가 아닌 매자나무나 골든실, 황련 등의 베르비리스 관목의 그룹에 포함되는 여러 식물 껍질이나 줄기, 뿌리 줄기 등에서 발견이 된 천연 식물성 알칼로이드를 말합니다.

노란색을 띄는 베르베린을 의학재료 뿐 아니라 염료로도 사용을 해왔습니다.

베르베린에 대한 효능이 널리 알려지게 되면서 외국에서도 많은 약사들이 환자들한테 처방을 해주고 있습니다.


베르베린 효능

베르베린 부작용 먹는법 효능 3

베르베린을 섭취하게 되면 총 5가지의 효능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정신과 뇌 건강 증진

베르베린을 연구한 분들의 말에 따르면 뇌에 있는 생체분자의 산화를 막아주고 기억분자를 분해하는 효소를 억제해줍니다.

또, 기억기능을 방해하는 펩타이드를 감소시켜주면서 지질을 낮춰주게 됩니다. 일일 권장량을 드시게 된다면 알츠하이머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AMPK 효소 활성화

베르베린은 AMPK는 단백질 효소를 활성화시켜주면서 세포 안에 있는 미토콘드리아를 더욱 활성화 시켜주게 됩니다.

미토콘드리아 라는 것은 에너지 생성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관이며 이 것이 건강하면 에너지 생성이 쉬워지기 때문에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 낮춤

이 것을 섭취하게 되면 좋지 않은 LDL 콜레스테롤과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를 낮추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 혈압을 낮춰주면서 체중과 지방 손실을 증가시켜줘서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신진대사 증진

베르베린을 통해 포도당과 지질 대사를 증진시킬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미생물의 균형을 맞출 수가 있고, 인슐린이 상승하는 것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당뇨에 좋습니다.

우리 몸은 포도당과 지방을 연료로 사용을 하는데 이 능력을 향상시켜주면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 줍니다.

베르베린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최저가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베르베린 하루 권장 섭취량은?

베르베린 부작용 먹는법 효능 4

적정한 하루 권장량은 1,000~ 1,500mg 입니다. 이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가 있습니다.

우선 하루 식전에 500mg을 섭취해보고 괜찮으면 다음날 2번 드시고, 그 다음날 3번을 드시면서 용량을 조금씩 늘리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베르베린 부작용

베르베린 부작용 먹는법 효능 5

지금까지 밝혀진 부작용은 배탈이나 변비, 메스꺼움과 같은 소화기관 부작용 입니다. 이런 부작용이 일어났을 때 드시던 것을 멈추고 부작용이 일어나지 않을 때 조금씩 드셔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하루 1번 500mg만 섭취헀는데 동일한 부작용이 일어났다면 섭취를 중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