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킹률 25% 12만원쓰고 3만원씩 매달 받는 방법

피킹률이라 하는 것은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얻을 수 있는 할인과 적립 등 혜택을 전체 사용금액에서 나눈 비율을 의미 합니다. 쉽게 설명을 드리면 피킹률이 높으면 혜택이 상당히 높은 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피킹률 25% 12만원쓰고 3만원씩 매달 받는 방법 1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12만원쓰고 3만원씩 매월 적립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피킹률 25% 받는 방법

피킹률 25% 받기 위해서는 BC카드를 사용하고 있어야 하고 페이북 어플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페이북 어플에 들어가서 밑으로 내리면 혜택 받기 라고 나옵니다.

피킹률 25% 12만원쓰고 3만원씩 매달 받는 방법 3

여기서 스탬프 모으기를 선택한 다음 QR 스탬프 모으기를 선택해주세요. 그 안에 들어가면 스탬프를 5개 모으면 5백원, 5개를 더 모으면 1천원 등 최대 3만원까지 받아 갈 수가 있습니다.

스탬프를 모으기 위해서는 페이북 어플을 다운 받은 다음 BC카드를 등록 후, QR결제로 3천원 이상 결제 할 때마다 1개씩 얻을 수가 있습니다.

최대 3만원을 받기 위해서 총 40번 결제를 해야 하는데 특정가맹점에서 사용하는 횟수 제한이 없기 때문에 스탬프를 보다 쉽게 모을 수가 있습니다.

한가지 팁으로 편의점에서 여러가지 상품을 결제 할 때 3천원마다 결제를 하게 되면 보다 스탬프를 빨리 모을 수가 있으며 매월 20일 이전까지 맞춰서 해야 마지막 1만원 스탬프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모은 스탬프는 현금으로 아래 방법을 통해서 인출 할 수가 있습니다.


페이북 머니 인출하기

페이북 어플을 실행한 다음 페이북 머니 라는 메뉴를 선택을 해주세요.

피킹률 25% 12만원쓰고 3만원씩 매달 받는 방법 4

선택을 해주면 페이북 머니 잔액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송금 버튼을 눌러주시면 계좌번호를 넣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계좌번호를 넣고 다음버튼을 누르고, 송금 할 금액을 넣고 다음버튼을 넣게 되면 송금 하실 수가 있습니다.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송금을 하실 수가 있으니 페이북 머니 스탬프를 차곡차곡 쌓으셔서 최대 3만원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