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금리 적금 안내

오늘은 최고금리 적금 안내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현재 우리는 초저금리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시중은행의 경우 1%의 금리가 안되는 곳들도 있습니다.

최고금리 적금 안내 1

올해 주식과 코인 등 투자에 많은 열을 올렸던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요즘 상황이 좋지 않다보니 투자보단 고금리 예/적금으로 눈을 돌리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일반 예/적금은 저금리 입니다. 하지만 특판을 알아보신다면 높은 금리의 상품들을 가입 할 수가 있습니다.

‘특판을 가입하면 좋다’ 이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 입니다. 그렇다면 특판은 어떻게 알고 가입하느냐가 관건 입니다. 그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자산형성상품 바로알기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서 대출 가능한 상품을 알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자산형성상품 또한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시중은행의 적금상품 중에서 금리가 높은 상품들 위주로 알아보실 수가 있는 서비스 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 > 서민금융 한눈에 > 자산형성상품 한눈에 메뉴에 들어가면 확인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혹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바로가실 수가 있습니다.

본 메뉴에 들어갔을 적에 본인에 맞는 조건을 선택 후에 검색을 해도 되고, 전체로 놓고 검색을 하셔도 됩니다.

현재 등록된 상품은 33개 입니다. 최고금리로 정렬을 했을 적에 연 4.85%를 제공해주는 상품이 있으니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뉴스를 통해서 알아보기

특판 상품은 주로 뉴스를 통해서 나오게 됩니다. 이런 정보를 계속 체크를 하기엔 쉽지 않습니다. 조금 더 편하게 하기 위해서 구글 알리미를 통해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구글 알리미를 이용하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을 겁니다. 구글에서는 다양한 언론사들의 뉴스를 노출을 시켜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이 원하는 키워드를 설정하게 된다면 그에 대한 알리미를 받아볼 수가 있습니다.

먼저 알리미를 접속하게 된다면 아주 단순한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화면이 뜨게 되면 ‘다음에 대한 알림 만들기’ 라는 칸이 있습니다. 그 안에 키워드 “특판”이나 “파킹통장” 등을 넣으면 알림 만들기 라는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바로 알림 만들기로 해도 되지만 옆에 옵션 표시가 있습니다.

이 안에서 설정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알림 수신은 하루에 한번 이하, 출처는 뉴스까지만 설정을 해주시면 양질의 데이터를 받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알림을 만들어 놓게 되면 연결된 이메일 계정으로 설정한 키워드에 대한 정보를 받아오게 됩니다.

안드로이드폰은 대부분적으로 지메일과 연동이 되어져 있고, 새로운 이메일이 왔을 적에 지메일 알림으로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저축은행 중앙회 통해서 알아보기

시중에 있는 1금융권보다 저축은행이 더 많은 금리를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특판 상품을 알아보신다면 저축은행 중앙회를 통해 알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저축은행 중앙회에 들어가게 되면 금리보기 라는 메뉴가 제공이 됩니다. 혹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메뉴 중에서 예금을 누르게 되면 특판상품이 나오게 됩니다. 누르게 되면 상품이 나오는 것이 정상인데, 현재 특판상품이 없기 때문에 노출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특판상품말고, 맞춤상품검색을 통해서 고금리예,적금을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원하는 조건으로 검색을 하시고 금리만 보셔도 되지만, 옆에 상세를 통해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특판상품 가입시 주의사항

특판상품은 고금리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혹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가입하실 적에 꼭! 예금자보호 한도(5천만원)내에서 이자와 원금이 들어가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고금리를 제공해주기 위해서 각 은행에서 조건을 걸게 됩니다. 그 조건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우대금리와 같은 추가 옵션을 더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같이 보면 유튜브

특판상품을 이용해서 돈을 모으는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