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방청 신청

뮤직뱅크 방청 신청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티비를 통해 뮤직뱅크를 보면서 좋아하는 가수를 볼 수가 있습니다.

뮤직뱅크 방청 신청 1

하지만 이것보다 직접 뮤직뱅크 녹화현장에 가서 보면 생생한 무대를 경험 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뮤직뱅크 방청 신청에 성공하게 된다면 무료로 볼 수가 있습니다.

kbs 뮤직뱅크 방청 신청은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 자세하게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셔서 방청 신청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뮤직뱅크 방청 신청 안내

뮤직뱅크 방청 신청하기 위해서 KBS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네이버나 구글을 통해 뮤직뱅크 라고 검색을 하게 되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만약 검색을 하기 번거로울 경우 아래 링크를 마련해두었으니 그쪽을 통해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뮤직뱅크 방청 신청 2

사이트에 접속을 한 다음 시청자 참여 라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시청자 참여 메뉴를 누르면 방청신청 할 수 있게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선택을 해주세요.

뮤직뱅크 방청 신청 3

페이지가 열리면 안내가 먼저 나오게 됩니다. 우선 뮤직뱅크 방청 신청은 방송 한 주 전 목요일 오전 9시~ 금요일 밤 24시까지 좌석 신청을 해야만 합니다.

1인 2매 예약이 되기 때문에 뮤직뱅크 방청 혼자 신청은 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동반자 이름 필수로 넣어야 합니다. 발표가 난 다음 동반자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방청 당일 입장 시간에 두사람이 모두 도착해서 본인 확인을 한 다음 입장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

당첨자 발표는 뮤직뱅크 방청권 신청 다음 주인 월요일 저녁 18시 이후 방청신청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뮤직뱅크 방청 신청 4

좌석 배정

좌석배정은 랜덤으로 진행이 되며, 당첨자 발표 때 임시로 배정된 좌석이 함께 발표가 됩니다. 방송 당일에 당첨 문자 확인 한 다음 좌석권으로 교환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만약 휠체어석이 필요 할 경우는 방청 신청을 할 때 뮤직뱅크 방청 비고가 있으니 꼭! 작성을 해주셔야 합니다. 비고란에 작성을 하지 않을 경우, 일반 좌석으로 배정이 됩니다.

녹화장소는 KBS 신관 공개홀을 입니다.

좌석권 및 입석권 입장

좌석권 입장은 방송 당일 오후 2시부터 티켓 발급을 해드리고, 오후 4시 10분~ 4시 40분까지 입장을 해야 합니다.

입석권 입장은 방송 당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티켓 배부 후, 오후 4시 40분~ 5시에 입장을 해야 합니다.

만 15세 이상(2007년생)부터 입장이 가능하고, 티켓을 소지했다 할지라도 만 15세 미만은 입장을 할 수가 없습니다.

방송 당일 현장에서 당첨문자와 당첨자의 신분증, 동반자 신분증 확인한 다음 좌석권을 교환해드리니 반드시 신분증을 갖고 오셔야 합니다. 학생인 경우, 학생증을 통해 신분을 확인 할 수 있으니 갖고 오셔야 합니다.

만약 입장 시간이 늦게 된다면 생방송이 시작을 한 관계로 입장 불가능 합니다.

지켜야 할 주의사항

  • 마스크 필수 착용
  • 중복 예약 및 방청권 매매 및 양도 적발시 입장 불가능하며 적법한 절차에 따라 조치가 취해짐
  • 촬영장 내부에서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등 금지, 적발시 모든 자료 삭제 및 강퇴 조치
    ※ 적발 이후 방청불가

뮤직뱅크 방청 신청하기

뮤직뱅크 방청 신청 5

위 내용을 다 숙지한 다음 아래를 보면 방청일 선택에 대해서 나오게 됩니다. 현재는 이미 신청이 마감 됐기 때문에 추후

방송 한 주 전 목요일 오전 9시~ 금요일 밤 24시까지 좌석 신청 할 수가 있습니다. 이때 맞춰서 들어오게 되면 방청신청 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위와 같은 상태가 되면 방청신청을 할 수가 있으며, 신청버튼을 눌러주세요.

뮤직뱅크 방청 신청 6

신청버튼을 누르면 기본적인 개인정보를 작성 할 수 있는 양식이 나옵니다. 여기에 채워넣어주시고,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신청 완료가 됩니다.


뮤직뱅크 방청 신청 확인 및 수정하기

뮤직뱅크 방청 신청 7

뮤직뱅크 방청 신청한 다음 신청기간 내에 수정 혹은 신청 취소를 할 수가 있습니다. 또, 방청신청 후 당첨여부 또한 이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뮤직뱅크 방청 신청 8

당첨이 됐다면 좌석 선택을 눌러서 좌석 선택 후, 방청권 확인으로 변경되면 방청권을 출력 할 수가 있습니다.


뮤직뱅크 방청권 출력하기

뮤직뱅크 방청 신청 9

뮤직뱅크 방청 신청 확인 했을 때, 당첨이 됐다면 좌석 선택을 하면 방청권 확인으로 바뀝니다.

뮤직뱅크 방청 신청 10

방청권 확인을 누르면 작은 창이 뜨게 되고 방청권 인쇄 버튼을 누르면 연결 된 프린터를 통해서 출력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프린터가 없다면 프린터 옵션에서 pdf로 저장이 라는 메뉴가 보이게 될 겁니다. 그걸 선택한 다음 프린터가 연결 된 곳을 가서 출력을 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