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구버전 설치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구버전 설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컴퓨터를 잘하기 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기초적인 것은 바로 타자연습 입니다.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구버전 설치 1

키보드는 컴퓨터에 명령을 내리거나 다른 이들과 소통을 하게 해주는 아주 중요한 입력장치 중 하나 입니다. 기본적으로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받아서 타자 실력을 늘려야지 다른 것을 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 요즘 어린아이들한테 코딩 교육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설치해서 키보드와 친하게 만들어주는게 중요한 일이 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지금은 한컴타자연습을 설치하지 않아도 할 수 있는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꼭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해서 하시길 원하신다면 검색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할 경우 시간이 많이 소요가 되기 때문에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습니다.

  •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2007
  •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2014
  •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바로가기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2007

한컴타자연습 2007은 2007년에 업그레이드되서 출시를한 한컴 2007에 속해져 있던 한컴타자연습 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PC에 설치를 해서 타자연습을 하시면 됩니다.

파일용량이 적고, 저사양이기 때문에 어떤 PC에서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타자연습이 지니고 있는 기본적인 기능인 자리연습과 낱말 연습, 짧은 글 연습, 긴 글 연습, 간단한 게임 등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2014

한컴타자연습 2007에서 인터페이스를 더욱더 깔끔하게 업그레이드해서 2014버전이 나왔습니다. 또, 온라인 서비스를 추가해서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나의 기록을 온라인에 등록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렇다 해서 꼭! 가입을 해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비회원으로도 얼마든지 타자연습을 할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기능인 자리연습과 낱말연습, 짧은 글 연습, 긴 글 연습, 간단한 게임 등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2014버전부터 한컴타자연습 케이크 던지기와 해상구조 SOS 등의 게임이 추가가 됐습니다.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바로가기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은 한글과 컴퓨터에서 새롭게 브랜드를 만들면서 새롭게 만든 한컴타자연습 입니다. 이 한컴타자연습 무설치로 인터넷을 통해 바로 타자연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설치방법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2007은 온라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2014 기준으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구버전 설치 2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실행을 하면 설치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안내에 따라서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구버전 설치 3

다음버튼을 다 누르게 되면 설치가 진행이 되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면 바탕화면에 한컴타자연습 아이콘이 보이실 겁니다.

이걸 누르시게 되면 한컴타자연습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잘하는 방법

한컴타자연습 잘하는 방법은 따로 없습니다. 하루에 30분 혹은 1시간 정도 시간을 정해서 타자연습을 하시면 됩니다.

기본 자리 연습부터 시작해서 낱말연습, 짧은 글 연습, 긴 글 연습을 하시면 기본적인 타이핑 자세를 익히면서 한컴타자연습 잘하는 방법을 터득을 하게 될 겁니다.

어느정도 익숙해지게 된다면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해서 친구들과 대화를 하다보면 타이핑 속도가 점차 늘어나고 자연스러워지게 됩니다.

또, 어느정도 목표 타수를 정해놓고 연습을 하시면 좋습니다. 처음에는 느릴 수 밖에 없으니 100타수 정도를 목표로 삼고 50타수 단위로 조금씩 늘리면서 연습을 하시면 만족할만큼 늘어나게 됩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