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티크 성분 후기 효과

세라티크 성분 후기 효과 에 대한 알게 된 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라티크 성분 후기 효과 1

여성분들 중에서 좋은 화장품을 바르고 있지만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푸석하게 느껴지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런 이유는 바로 피부 장벽 때문 입니다. 피부의 가장 끝부분에 있는 피부 장벽이 무너지게 되면 피부 안에 있는 수분을 잡아주지 못하기 때문에 피부가 푸석푸석하게 되는 것 입니다.

이런 분들 중 세라티크 세라마이드를 드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 식품의 성분과 효과, 후기 등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라티크 세라마이드 성분과 특징

세라티크 성분 후기 효과 2

프랑스 밀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사라티크 세라마이드는 프랑스 남쪽에 있는 그라스에서 재배를 한 밀에서 얻게 됐습니다. 그라스 밀은 혹독한 겨울을 지낸 다음 봄과 여름을 거쳐 비로소 수확을 하게 됩니다.

1일 섭취량 최대함량 함유

그 안에는 글루코실 세라마이드를 추출해서 식품에 넣게 됐습니다. 이 식품은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았으며 1일 섭취량 최대 함량인 7.434mg을 함유 하고 있습니다.

주성분 못지 않은 부성분 함유

또, 주성분 뿐만 아니라 콜레간과 엘라스틴, 히아루론산 등이 같이 함유가 되어져 있어서 부족한 피부의 영양소를 보충 시켜줄 수가 있습니다.

식물성 캡슐 사용

온도와 습도의 변화로 부터 식품이 상할 것을 고려해서 연질캡슐을 만들 때 많이 사용하는 우피나 돈피를 사용하지 않고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습니다.

첨가물 부형제 사용X

또, 캡슐을 만들 때 이산화규소나 합성향료, 착색료 등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첨가물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세라티크 세라마이드 효과

세라티크 성분 후기 효과 3

실제 본 식품이 효과가 있는지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으며 아래와 같은 효과가 나왔습니다.

  • 얼굴 피부보습 증가
  • 다리 피부보습 증가
  • 피부 거침 감소
  • 피부 건조함 감소
  • 팔과 다리 피부의 수분량 증가

얼굴과 다리 등의 피부에 보습은 다 증가를 했고, 거친 피부는 감소를 하게 됐습니다. 가을이나 겨울이 됐을 때 건조함으로 인해서 피부 보습이 떨어지시는 분들은 세라티크 세라마이드를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세안후 피부가 심하게 당기는 분들이거나 수분크림을 발라도 건조함이 지속되는 분이라면 한번 이용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세라마이드 최저가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세라티크 세라마이드 부작용

본 식품은 식약처로부터 인정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큰 부작용은 발생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개인에 따라 조금씩 부작용은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현재 콜레스테롤을 낮추기 위해 스타틴이 라는 약물을 복용하고 계신 분들은 세라마이드와 같이 섭취하게 되면 혈중 세라마이드가 감소를 하게 되고, 간에 쌓이게 되면서 당뇨병이 발생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스타틴이 라는 약을 복용하고 계시다면 전문의와 상담 후 드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 지성이신 분들은 세라마이드가 지방질로 되어져 있기 때문에 피부지성을 증가시킬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