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여가포인트 홈페이지 주소

DS여가포인트 홈페이지 주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삼성전자에 다니는 임직원들은 DS여가포인트를 지급 받게 됩니다.

DS여가포인트 홈페이지 주소 1

2019년에 생긴 복지제도로 신라스테이와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각종 공연을 포인트를 내고 볼 수 있는 제도 입니다.

DS여가포인트는 매년 1회씩 제공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올해 9월에는 삼성전자 반도체 전 직원에게 100만원의 여가포인트가 지급이 됐다는 뉴스기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DS여가포인트는?

DS여가포인트는 삼성전자 임직원들에게 제공이 되는 복지포인트 입니다. 모든 직원이 다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일정기간 근무를 한 직원들에게 지급이 되며, 지급이 된 후 3년 안에 사용을 해야 합니다.

지급이 된 DS여가포인트는 현금성 복지 개념으로 가전제품이나 건강식품, 밀키트를 비롯해서 호텔엔 신라스테이,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각종 공연이나 레저시설 예약에도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DS여가포인트 사용방법

DS여가포인트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DS여가포인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ID와 비밀번호를 넣고 들어가야지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때 DS여가포인트 사이트를 몰라서 접속을 못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DS여가포인트를 조회하면 바로 접속하는 사이트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접속 방법을 몰라 주변 분들에게 물어보는 분들이 있을텐데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바로 접속해서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posts_lis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