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리 얼음모드 안개모드 유령모드 수면 위치 조회 사용법

젠리 얼음모드 안개모드 유령모드 수면 위치 조회 사용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젠리 라는 어플은 친한 친구들과 소통을 하거나 위치 정보를 공유하는 어플 입니다.

젠리 얼음모드 안개모드 유령모드 수면 위치 조회 사용법 1

기본적으로 위치공유를 할 수가 있지만 어떨 땐 위치를 감추고 싶을 때 있습니다. 그럴 경우 유령모드나 안개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통해 숨길 수가 있습니다.

젠리 위치 조회 방법과 사용법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젠리 다운로드

젠리 사용법을 익히기 전에 스마트폰에 젠리를 설치해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 혹은 앱스토어에서 젠리라고 검색을 하면 해당 어플이 나오게 됩니다.

젠리 얼음모드 안개모드 유령모드 수면 위치 조회 사용법 2

만약 검색이 번거롭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설치하실 수가 있습니다. 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설치를 했습니다.


젠리 사용법 – 모바일

젠리 얼음모드 안개모드 유령모드 수면 위치 조회 사용법 3

젠리를 실행하게 되면 가입 및 동의를 해야 어플을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가입 및 동의를 선택한 다음 이름과 생년월일을 넣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젠리 얼음모드 안개모드 유령모드 수면 위치 조회 사용법 4

인증이 완료가 되면 내 위치 찾기를 진행해서 내 위치 정보를 공유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이제 나와 위치를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초대해야 합니다. 친구선택하기를 눌러주세요.

젠리 얼음모드 안개모드 유령모드 수면 위치 조회 사용법 5

친구선택하기를 눌러주면 친구목록이 뜨게 됩니다. 한가지 팁으로 연락처 연동을 하게 되면 연락처를 젠리가 공유 받아서 친구목록에 뜨게 됩니다.

위치공유하고 싶은 친구 목록이 떴다면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위치공유를 하고자 하는 친구는 여러명으로 설정해서 할 수도 있습니다.


젠리 사용법 PC버전

젠리는 모바일 환경에서만 쓸 수가 있는 어플인데, LD플레이어를 통해서 PC버전으로도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젠리 얼음모드 안개모드 유령모드 수면 위치 조회 사용법 6

구글이나 검색사이트를 통해 LD플레이어를 검색해 주세요. 그리고 설치프로그램을 설치한 다음 LD플레이어를 실행해주세요.

실행 후, 회원가입없이 구글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 할 수가 있습니다. 로그인이 됐다면 LD플레이어를 통해 젠리를 검색한 다음 설치하시면 됩니다.

단, 젠리는 위치공유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PC에서 하는 것은 의미가 없을 수가 있습니다.


젠리 얼음모드 안개모드 유령모드 사용법

젠리는 총 3가지 모드를 지원해줍니다. 얼음모드와 안개모드 유령모드 입니다.

  • 유령모드 : 설정시, 내 위치 확인 가능함
  • 안개모드 : 설정시, 친구들이 실시간 내 위치 확인을 할 수가 있지만 자세한 위치정보는 못봄
  • 얼음모드 : 설정시, 설정 전 위치를 볼 수가 있으나 새로운 위치정보를 볼 수가 없음

이제 젠리 모드 설정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젠리를 실행한다음 우측 하단에 있는 프로필을 선택, 좌측 상단에 있는 설정탭을 통해서 얼음모드와 안개모드, 유령모드를 설정 할 수가 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 무료로 드립니다.

인생 한방을 노리면서 매주 마다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814만분의 1로 당첨이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무료로 로또 1등 예상번호 받기 1

조금의 희망이라도 얻기 위해 로또 명당을 찾아가 자동으로 구매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 5등도 한번도 안된 분들이 있을 겁니다.

로또 당첨 데이터를 살펴보면 자동보단 수동으로 구매하는 비중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로또 분석사이트를 통해 예상번호를 받아 5천원이 라도 당첨이 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적어도 5천원이 라도 당첨되길 원하신다면 로또통을 통해 무료로 예상번호를 받아서 진행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로또통은 VIP압축추천조합시스템을 통해서 당첨 확률을 최대한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로또번호를 무료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posts_lis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