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아이디 변경 확인 찾기

라인 아이디 변경 확인 찾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카카오톡 사태로 인해서 수혜를 입은 것은 라인과 텔레그램이 었습니다.

라인 아이디 변경 확인 찾기 1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톡을 사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라인을 깔아뒀지만 이용을 하지 않았던 분들이 있었을 겁니다.

다음에 또 카카오톡이 안되는 사태가 발생이 될 수가 있기 때문에 라인을 깔아두지 않았던 분들은 라인을 깔아두고, 기존에 아이디가 있던 분들은 미리 파악을 해둔 다음 자동로그인을 걸어두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기존에 라인 회원가입하셨던 분들은 라인 아이디가 무엇인지 기억이 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을 통해서 라인 아이디 찾기와 변경 가능한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인 아이디 찾기

라인 회원가입을 했다가 이용을 하지 않으면서 라인 삭제하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런 분들은 다시 구글플레이를 통해서 설치를 해주세요.

구글플레이를 통해 찾고 설치하기 귀찮은 분들은 아래 링크가 있으니 그곳을 통해 설치하시면 됩니다.

라인 아이디 변경 확인 찾기 3
라인 아이디 변경 확인 찾기 4

설치하고 라인을 실행하게 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기존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을 누르고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전 아이디가 있으니 로그인을 하겠습니다.

QR코드로 로그인, 전화번호로 로그인,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이 있습니다. 이 중 전 전화번호로 로그인을 선택했습니다.

라인 아이디 변경 확인 찾기 4

전화번호로 로그인을 선택하게 되면 국가번호와 본인 번호를 넣은 후 개인정보 동의를 선택한 다음 인증번호 요청을 누릅니다.

라인 아이디 변경 확인 찾기 5

인증번호가 폰으로 오면 자동으로 인증을 한 다음 본인 이름이 맞는지 확인 후, “내 계정이 맞습니다.” 를 선택해주세요.

라인 아이디 변경 확인 찾기 6

“내 계정이 맞습니다.”를 선택하면 다음에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기억나는 비밀번호를 기입해보고 맞지 않으면 비밀번호 찾기를 하시면 됩니다.

라인 아이디 변경 확인 찾기 7

이전에 가입만 했다면 백업 할 대화가 없을 겁니다. 있건 없건 그냥 다음버튼 밖에 누를 수 밖에 없어서 다음 버튼을 눌렀습니다.

라인 아이디 변경 확인 찾기 8

대화내용이 백업 될 구글 계정을 선택을 할 수가 있는데, 여기서 그냥 건너뛰기를 선택 할 수가 있습니다.

라인 아이디 변경 확인 찾기 9

건너뛰기를 하면 친구 추가 설정이 나옵니다. 자동으로 친구 추가와 친구 추가 허용을 체크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라인 아이디 변경 확인 찾기 10

다음버튼을 눌러주면 데이터 동기화가 된 다음 라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친구목록을 눌러보면 라인을 가입한 친구들의 목록을 볼 수가 있습니다.

추후 카카오톡에 문제가 생겼을 때, 라인을 통해서 긴급하게 연락을 할 수가 있으니 미리 설정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라인 아이디 변경 가능한가?

라인에 대해서 검색을 해봤더니 아이디 변경에 대한 키워드가 있어서 알아봤습니다.

라인 아이디 변경 확인 찾기 11

카카오톡과 마찬가지로 라인에서 프로필 사진을 누른 다음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를 누르게 되면 아이디 메뉴가 보입니다.

라인 아이디 변경 확인 찾기 12

예전에 라인 아이디를 설정해두었는데 아이디 복사만 가능하고 변경에 대한 버튼은 없었습니다. 초기에 라인 아이디를 만들면 그 뒤로는 변경을 할 수가 없게 설정을 해둔 것 같습니다.

라인 아이디 변경이 되지 않기 때문에 초기에 만들 때 신중하게 만들어두셔야 합니다. 너무 어렵게 만들어 둔 다면 누군가한테 알려 줄 때 번거로울 수가 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 무료로 드립니다.

인생 한방을 노리면서 매주 마다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814만분의 1로 당첨이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라인 아이디 변경 확인 찾기 13

조금의 희망이라도 얻기 위해 로또 명당을 찾아가 자동으로 구매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 5등도 한번도 안된 분들이 있을 겁니다.

로또 당첨 데이터를 살펴보면 자동보단 수동으로 구매하는 비중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로또 분석사이트를 통해 예상번호를 받아 5천원이 라도 당첨이 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적어도 5천원이 라도 당첨되길 원하신다면 로또통을 통해 무료로 예상번호를 받아서 진행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로또통은 VIP압축추천조합시스템을 통해서 당첨 확률을 최대한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로또번호를 무료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posts_lis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