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재난지원금 신청 특고 프래랜서

7차재난지원금 신청 특고 프래랜서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재난지원금은 코로나로 인해서 전국민들이 힘들어지게 됨으로 인해서 정부가 갖고 있던 예산을 국민들에게 지급을 해줬던 지원금 입니다.

7차재난지원금 신청 특고 프래랜서 1

코로나 상황이 예전보다 나아진 상태이기 때문에 7차재난지원금에 대한 이야기는 나오지 않고 있는 상황 입니다.

하지만 아직 다른 지역에서 재난지원금을 지급해주는 곳들이 있습니다. 7차 재난지원금 신청시 지급해주는 지역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차 재난지원금 신청 지역

기존 재난지원금과 동일하게 지원 대상자와 지역, 조건 등이 나눠져 있으니 이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 경기도, 제주도

서울시 인당 70만원, 임산부만 해당
과천 인당 10만원
제주도 인당 10만원

강원도

강원도는 양양과 속초, 고성 등 3군데에서 7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양양 각 20만원
고성 10만원

고성의 경우, 20만원으로 인상이 될 가능성도 있으니 추후 정확한 내용을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라남도ㆍ전라북도

전라도는 지자체 중에서 가장 많은 7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해 줄 예정 입니다.

영광군 1인당 100만원
김제시 1인당 100만원
광양시 1인당 30만원
※ 2002년 7월 1일생 청소년은 추가로 40만원 지급
장성군 1인당 30만원
여수시 1인당 30만원

영광군과 김제시는 1인당 100만원을 지급해주며, 광양시는 1인당 30만원, 02년 7월 1일생 청소년은 추가로 40만원이 지급이 됩니다.

장성군과 여수시는 1인당 30만원을 지급 받습니다.


나에게 맞는 정부지원금 조회하기

재난지원금 및 각 지역별 정부지원금을 지원해주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지원금들은 하나 같이 본인이 찾아서 신청을 해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각 재난지원금 신청 및 대상 등을 한번에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놓치고 있었던 지원금 다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복지멤버십 신청 안내

우리나라에서 국민들 대상으로 지원을 해주는 복지제도가 무수히 많습니다. 복지 대상자라 할지라도 받을 수 있는 복지에 대한 정보를 얻지 못해 나중에 복지혜택을 받는 경우들이 많이 있습니다.

기존 복지멤버십이 라는 서비스를 통해 검색 후 수급 가능 조건을 확인 할 수가 있었지만 9월 5일부터는 내 상황고 조건을 기준으로 해서 맞춤형 복지 서비스와 함께 신청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osts_lis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