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 체육쿠폰 선착순 발급!…1타 3만 체육 쿠폰 신청안내

오늘은 1타 3만 체육쿠폰에 대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1타 3만 체육 쿠폰 신청안내 1

신청대상자가 정해지지 않은 지원사업이며 선착순으로 누구나 신청 후 3만원 체육쿠폰을 발급받아서 신청 할 수가 있습니다.

선착순이면서 신청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확인 후 빠르게 신청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1타 3만 체육쿠폰에 대한 본문을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타 3만 체육쿠폰이란?

1타 3만 체육쿠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 이 두곳에서 국민들의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사업 입니다.

환급대상업체를 통해 누적 8만원 이상 카드 결제를 하게 된다면 3만원을 현금으로 지원을 해주는 할인쿠폰 형식의 환급제도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체중이 늘어난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이번에 할인까지 받으면서 체중감량을 할 수 있는 기회 입니다.

일반 대상자들은 선착순이기 때문에 확인 후 빠르게 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 65세 이상 노인이나 장애인의 경우는 선착순이 아니기 때문에 첨부 서류만 챙기셔서 신청 기간에 신청하시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카드사
    KB 국민카드, NH농협카드, BC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 지역화폐 불가, 법인카드 불가 그 외 카드사 정책에 따라 다르기에 카드사로 문의하셔야 하며 재난지원금 또는 상생지원금은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한 카드사는 별도로 정해져 있으며, 위 카드사를 확인 후 신청하세요.


1타 3만 체육쿠폰 신청방법 안내

신청은 온라인을 통해서 할 수가 있습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1타 3만 체육쿠폰 사이트를 별도로 만들어 놓았고, 아래 링크를 누르면 바로 이동이 됩니다.

1타 3만 체육 쿠폰 신청안내 2

이동하게 신청 및 환급절차 안내를 볼 수가 있습니다. 환급절차 안내 밑에 국민참여 칸을 보시면 일반인과 장애인 두가지로 나눠지게 됩니다.

이중에서 본인한테 맞게 신청버튼을 눌러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신청기간은 2022년 1월 24일부터 2022년 2월 6일까지 입니다.

1타 3만 체육 쿠폰 신청안내 3

환급 대상업체는 현재 확인이 되지 않고 있으며 2월 9일부터 조회가 가능하니 우선 먼저 신청을 해놓고 2월 9일 이후 환급 대상업체 확인 후 결제해서 환급받고 운동을 하시면 됩니다.


복지멤버십 신청하기

정부에서 저소득층 및 차상위계층, 노인층에 대한 복지를 많이 만들어두었지만 신청을 하지 못해 못받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복지멤버십을 만들어두었고, 미리 신청을 하게 된다면 추후 받을 수 있을 때 지원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꼭! 신청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전달해드린 정보는 어떠셨나요?

아래 댓글에 다양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하러가기

같이 읽으면 좋은 정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