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깡 방법 해주는곳 후기

오늘은 카드깡 방법 해주는곳 후기에 대한 내용을 얘기해드리려 합니다.

카드깡 방법 해주는곳 후기 1

급전이 필요한데 현재 갖고 있는 돈은 없고, 신용점수가 낮아서 대출이 안될 경우에 다른 방법을 찾게 됩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카드깡 입니다.

카드깡이 란 것은 엄연히 불법입니다. 하지만 정확히 왜 불법인지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오늘 이 글 안에서 왜 불법이고, 해주는곳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 정부지원 휴가비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카드깡 방법 해주는곳 후기 2

카드깡이란?

카드깡이라고 하고, 또 신용카드 대납 대출이라고도 불립니다. 신용카드를 통해 돈처럼 결제를 할 수가 있고, 급할 땐 현금서비스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합법적인 방법이 아닌 신용카드로 결제 후 결제한 금액을 돈으로 받는 것이 카드깡 입니다.

일반적으로 백화점 상품권이나 주유상품권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할부로 구매를 한 다음 곧바로 현금으로 바꾸는 방식을 주로 이용하게 됩니다.


카드깡 해주는 곳은?

최근 광고에서 카드깡 해주는 곳은 인터넷을 찾아보면 몇몇 군데가 나오게 됩니다. 업체 연락처나 사이트도 쉽게 찾아 볼 수가 있습니다.

카드깡 해주는 곳은 위에서 언급을 했듯 백화점 상품권을 판매를 해서 중간 수수료를 얻어가는 형식으로 운영을 하게 됩니다.

카드깡 업체들은 주로 신용카드 현금화라는 문구를 사용해서 홍보를 하고 있으며, 카드한도대출이나 카드대답대출이라는 키워드로 광고를 하기도 합니다.

카드깡은 불법이지만 불법 대부업체를 통해 내구제 대출이나 월변대출을 하는 것보다 안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권 구매시 할부로 사게 된다면 할부금액이 쌓여서 카드빚이 쌓이게 되고 급기야 신용불량자가 될 수가 있습니다.


카드깡은 왜 불법인가?

카드깡 업체들은 카드깡을 원하는 사람과 1:1로 거래를 하는 것이 아니라 중간 단계들을 거쳐서 수수료가 붙게 되고, 신용카드 회사는 손해를 보게 됩니다.

이렇게 카드 회사에 손해를 끼치기 때문에 불법에 속하게 되는 것 입니다. 이는 전문신용금융사업법 제70조에 처벌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카드깡을 해서 잡히면 신용불량자보다 더한 금융 질서 문란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는 경제활동을 할 때 타격을 받는 정도지만 카드깡을 하게 되면 더 큰 패널티를 받을 수가 있고, 만약 공모 행위가 밝혀지게 된다면 3년 이하의 징역이나 2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가 됩니다.


합법적인 카드깡은?

카드깡 하는 곳을 통해서 진행을 한다면 불법으로 걸릴 수가 있지만 그렇지 않고 편법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은 카드 회사에 피해를 끼치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

티머니 카드깡하는 법

환불액이 5만원에서 50만원이하 일 경우 현금화 할 수가 있습니다.

  • 은행 ATM: 환불시, 해당은행 계좌로 이체
  • 환불 대상 카드
    • 모든 T머니 : 신한, 울리, 우체국, 제주, 꽃
    • 관련 금융회사가 발행한 티머니 : 신협, 국민
      (모바일 티머니와 홈 플러스 장 플러스 카드는 환불 불가, 환불 수수료 500원)
  • 모바일(SKT, KT, LGU+): 1인당 월 3회까지 50만원까지 환불이 가능하며, 10만원 이상의 환불은 월 1회, 연 5회까지 가능합니다.
    ※ 앱으로 환불을 신청하고 환불 수수료(500원, 2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4%)를 제외한 금액을 입금(1,250원 미만의 잔액의 경우 수수료 무료)
  • 한국 스마트카드 티머니 타운 방문시: 1인 1일 최대 50만원 환불 가능, 5만원 이상 일 경우 신분증 필요
    ※ 10만원 이상의 환불시 1% 수수료가 들어가게 되며, 당일 카드잔액을 차감하고 다음날 18시 이후(주말·공휴일은 제외)에 통장과 신분증이 있어야 합니다.

신세계상품권 카드깡하는 법

신세계상품권을 신용카드로 구매를 한 다음 신세계상품권을 현금화해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을 구입했으면 SGG를 통해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 SGG 어플 설치/가입
  • MY머니 > 상품권을 SGG 머니 등록
  • SSG 머니 출금하기
  • 출금시 수수료 5% 공제 됨

이 방법은 신세계상품권이 있지만 쓰지 않는 분들이 주로 이용을 하는 방법 입니다. 수수료가 아깝지만 백화점을 가게 되면 상품권 금액보다 더 많이 써야 하기 때문에 이득 일 수가 있습니다.


급전 필요시 대처방법

급전이 필요한데 구하지 못한다면 가장 안전한 방법은 각 은행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비상금대출은 특성상 직장이나 소득상관없이 소액을 대출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학생이나 주부, 무직자나 실직자들도 얼마든지 신용점수만 된다면 대출을 받을 수 있으니 이쪽을 우선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만약 신용점수가 낮아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은 서민금융진흥원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서 도움을 받으실 수가 있으니 꼭!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드깡 방법 해주는곳 후기 3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