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렉트대부 대출 추가대출 부결

콜렉트대부 대출 추가대출 부결에 대한 정보 공유를 해드리려 합니다. 대부업체 라는 단어를 보면 부정적인 생각부터 떠오르게 됩니다.

콜렉트대부 대출 추가대출 부결 1

대부업체는 크게 불법 대부업체와 합법 대부업체로 나눠지게 됩니다. 불법 대부업체는 정식으로 대부업체를 등록하지 않은 업체로 법정 최고이자인 20%를 넘겨서 대출을 해주는 곳 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금융감독원의 감시를 받지 않기 때문에 온갖 불법을 저지르게 됩니다.

합법적인 대부업체는 정식으로 대부업체를 등록해서 법정 최고이자인 20%를 넘기지 못하고 금융감독원의 감시를 받기 때문에 그나마 안전하게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콜렉트대부는 합법적으로 대부업으로 등록 된 곳으로 소득이 낮거나 신용이 낮아서 1, 2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대출을 받을 수가 있는 곳 입니다.

콜렉트대부 부결과 대출 자격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을 본문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콜렉트대부 대출 조건

콜렉트대부 대출은 총 5가지 대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콜렉트대부 그대드림론(신용대출)

대출자격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대출한도최대 천만원
대출금리연 20%
대출기간12개월~ 60개월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저소득 및 저신용자 분들 중 직장을 다니고 있는 분들은 콜렉트대부 그대드림론을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천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금리는 연 20%가 적용이 되기 때문에 대출을 받은 다음 최대한 빨리 대출금을 갚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60개월까지이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대출금을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전월세 임대보증금 담보대출

대출자격임차보증금이 천만원 이상인 전세 혹은 월세 거주 중인 분
대출한도최대 5천만원
대출금리연 20%
대출기간12개월~ 60개월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전월세 임대보증금 담보대출은 임차보증금 천만원 이상인 전세 혹은 월세에 거주 중이신 분에 한해서 받을 수 있는 대출 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가 적용이 됩니다. 대출기간은 12~ 60개월까지 대출금을 이용 할 수가 있으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진행이 됩니다.

부동산 담보대출

대출자격본인 명의로 된 부동산을 갖고 있는 분
대출한도최대 5천만원
대출금리연 20%
대출기간12개월~ 60개월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현재 본인 명의로 된 부동산을 갖고 있는 분들은 부동산 담보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가 적용이 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60개월 중 선택이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대출금을 갚으시면 됩니다.

상가 임대보증금 담보대출

대출자격임대차 보증금이 1천만원 이상인 상가 임차인
대출한도최대 2천만원
대출금리연 20%
대출기간12개월~ 60개월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임대차 보증금이 1천만원 이상을 갖고 있는 임차인은 담보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최대 2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가 적용이 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60개월 중 선택을 할 수가 있으며, 대출상환시 만기일시상환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자격본인 명의로 된 자동차를 갖고 있는 분
대출한도최대 2천만원
대출금리연 20%
대출기간12개월~ 60개월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본인 명의로 된 자동차를 갖고 있다면 담보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법정 최고 이자인 연 20%가 적용이 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선택을 할 수가 있고, 대출 상환시 만기일시상환으로 대출금을 갚으시면 됩니다.

대출을 받은 다음 더 필요 할 경우 콜렉트대부 추가대출을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출금리 20%란?

대출금리 20%가 어느정도 되는지 이해가 안되는 분들이 있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금 1000만원을 금리 20%에 24개월을 빌리고, 만기일시상환을 했다고 가정을 해보겠습니다.

1000만원을 2년동안 사용하는 조건으로 대출이자로 400만원을 내야 합니다. 월마다 대출이자로 166,000원이 나가는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콜렉트대부를 이용하신다면 만기 때까지 계속 갚으시기보단 중간에 완납을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콜렉트대부 승인률

콜렉트대부 승인률은 상당히 높은 편 입니다. 일반적인 저신용자 및 저소득층의 경우 무리없이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단, 이런 분들은 콜렉트대부 대출을 받기 전에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 금융상담을 받아서 보다 금리가 낮은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콜렉트대부 대출 방법

콜렉트대부 대출은 사이트를 통해서 신청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검색사이트에서 콜렉트대부를 검색하면 나오지 않습니다.

현재 콜렉트대부는 넥스젠파이낸스대부로 명칭을 변경해서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넥스젠파이낸스대부로 검색을 하시거나 아래 링크로 접속을 하시면 대출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콜렉트대부 홈페이지

콜렉트대부 홈페이지 바로가기


콜렉트대부 부결 사유

콜렉트대부 대출을 신청 했을 때 왠만해서는 다 승인이 납니다. 하지만 무조건 다 승인이 나는 것이 아닙니다.

아래 사유에 적용이 된다면 콜렉트대부 부결이 될 수가 있습니다.

  • 채무불이행 등록자
  • 기대출과다자
  • 미성년자이거나 무직, 취준생, 주부인 경우

채무불이행 등록자

채무불이행 등록자는 쉽게 얘기하면 대출을 받은 다음 대출 이자나 대출금을 만기일에 납부하지 못해서 연체가 등록이 된 분 입니다.

이럴 경우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즉, 대출금 상환능력이 없는 사람이 되는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콜렉트대부 부결이 나게 됩니다.

기대출과다자

기대출과다자는 지금 갖고 있는 대출이 상당히 많이 있는 분들을 의미 합니다. 일반적으로 소득수준에 따라 받을 수 있는 대출금이 있습니다.

대출을 받게 되면 월 이자를 내야 하는데, 월 소득만큼 이자가 나오게 된다면 생활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런 분들은 기대출과다자가 됩니다. 이럴 경우에도 부결이 됩니다.

미성년자이거나 무직, 취준생, 주부인 경우

콜렉트대부는 소득이 있는 분에 한해서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성년자이거나 무직, 취준생, 주부들의 경우에는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신용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직장이 없기 때문에 대부업체를 통해 대출을 받았다간 신용등급이 더욱더 안좋아질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분들은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서 대출상담을 받고 그에 맞는 대출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콜렉트대부 부결시 대안

유미캐피탈대부 대출

대출자격20세 이상의 소득증빙 가능한 직장인
대출한도최저 100만원~ 최대 2,000만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60개월 이내
상환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자유상환 중 택일

로니오대부 대출

대출자격– 만 20세 이상 만 65세 이하
– 직장인 및 자영업자
– 주부 및 연체자 등
대출한도최대 1,000만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최장 5년까지
상환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자유상환 중 택일

태강대부 대출

대출자격만 19~ 65세 직장인
대출한도100~ 2천만원, 300만원 초과시 소득증빙자료 필요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3, 5년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슬라이드 상환

롯데캐피탈 엘론 대출

대출자격만 19세 이상 성인,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분
대출한도300만원~ 6천만원
대출금리7.1%~ 18.9%
대출기간1년~ 6년

콜렉트대부 후기

콜렉트대부 대출을 받은 분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이런 내용을 볼 수가 있습니다.

  • 대출금리가 너무나 높다.
  • 저신용자 혹은 저소득자들도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콜렉트대부 금리는 연 20% 입니다. 법정 최고이자이며, 이로 인해서 소액대출을 받아도 이자가 많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달 대출 이자 때문에 부담이 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저신용자이거나 저소득자들도 콜렉트대부를 통해 급한 돈을 대출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정 급한 분들한테는 추천을 합니다.

더군다나 콜렉트대부는 합법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대부업이기 때문에 대출사고가 발생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니 만약 대부업체를 통해 대출을 받을 수 밖에 없다면 콜렉트대부를 추천해드립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