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캐피탈대부 후기 조건 금리 한도

오늘 유미캐피탈대부 후기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유미캐피탈이 라는 금융업체는 정식으로 대부업을 등록한 대부업체 입니다.

유미캐피탈대부 후기 조건 금리 한도 1

캐피탈이 라는 단어가 들어가서 2금융업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절대 혼동을 하시면 안됩니다. 정식으로 대부업을 등록한 업체의 경우는 금융감독원의 감독을 받기 때문에 법정 최고 이자를 넘겨서 받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차 못 할 사정으로 대부업체를 이용하게 될 경우 공식 등록을 마친 유미캐피탈대부와 같은 곳을 이용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미캐피탈대부 금리 한도 등에 대해서 알아보고, 유미캐피탈대부 후기 까지 본문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미캐피탈대부 금리 한도

대출자격20세 이상의 소득증빙 가능한 직장인
대출한도최저 100만원~ 최대 2,000만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60개월 이내
상환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자유상환 중 택일

20세 이상의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유미캐피탈대부를 통해 얼마든지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단, 유미캐피탈대부 금리는 연 20%로 법정 최고이자를 넘기지 않습니다.

1금융권과 2금융권에서 더 이상 대출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대부업을 통해서 대출을 받으려 하는 것이기 때문에 금리가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100만원에서 최대 2,0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오지만 자체 심사를 통해 대출한도가 줄어들 수도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60개월 이내 입니다. 대출금리가 높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목돈이 생겼을 경우 중도상환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과 원금자유상환 중 택일이 가능합니다. 대출을 하고자 할 때, 두가지 중 어떤 것이 이자를 조금이라도 덜 낼 수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상환방법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대출이자 계산기로 이동하실 수가 있습니다.


유미캐피탈대부 신청하기

유미캐피탈대부 신청하기 위해서 유미캐피탈 사이트를 통해 본인인증을 하면 바로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단, 대출을 신청 할 때 서류를 요구 할 수가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사본과 주민등록원초본, 급여통장에 찍힌 최근 3개월 내역 등 입니다.

이 서류를 유미캐피탈대부에 전달이 되지 않으면 대출신청을 하지 못합니다.

유미캐피탈대부 사이트

유미캐피탈대부 사이트 바로가기

유미캐피탈대부 고객센터

유미캐피탈대부 고객센터 바로가기


유미캐피탈대부 부결사유

  • 채무불이행 등록자
  • 기대출 과다자
  • 무직자 및 주부, 취준생 등

유미캐피탈대부는 1, 2금융권에 비해서 깐깐하게 심사를 하지 않지만 3가지 사유로 인해서 부결이 될 수가 있습니다.

채무불이행 등록자

채무불이행 등록자는 쉽게 말하자면 연체자 입니다. 기존에 있던 대출을 갚지 못해서 연체를 했을 경우, 채무불이행 등록자가 됩니다.

채무불이행 등록자가 된다면 어떤 금융권에서도 대출을 받기는 상당히 힘듭니다. 이럴 때는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 금융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대출 과다자

기대출 과다자는 현재 다른 금융권을 통해 능력 이상의 대출을 받은 분들을 의미 합니다. 현재 직장 생활을 하고 있지만 소득에 비해 많은 이자를 내고 있기 때문에 상환능력이 없다고 생각을 해서 부결을 하게 되는 것 입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현재 갖고 있는 대출금을 갚아야지만 추가로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앞이 캄캄하고 도움이 필요하다면 서민금융진흥원에 도움을 요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직자 및 주부,취준생 등

무직자 및 주부, 취준생의 경우에는 소득증빙이 되지 않기 때문에 유미캐피탈대부를 통해 대출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신용상에 전혀 문제가 없을 경우에는 유미캐피탈과 같은 대부업을 찾을게 아니라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서 정부지원대출을 받거나 1금융권에 있는 비상금대출을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유미캐피탈대부 후기

유매캐피탈대부 후기를 찾아보면 아래와 같이 정리를 할 수가 있습니다.

  • 금리가 높다.
  • 저신용자라도 대출을 받을 수가 있다.

유미캐피탈대부는 대부업체 입니다. 1, 2금융권에서 더 이상 대출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찾는 곳 입니다. 이렇다보니 대출금리가 연 20% 입니다.

법정 최고이자를 딱 넘지 않는 수준 입니다. 이렇다보니 소액대출을 받았다 할지라도 대출이자가 많이 나오게 됩니다.

다행히 저신용자 일 경우에도 대출을 받을 수가 있어서 목돈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1, 2금융권에서 대출 신청했다가 부결을 받은 저신용자 분들은 대부업을 가기 전에 서민금융진흥원에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은 다양한 금융상품을 안내해 줄 수 있는 정부산하기관이기 때문에 은행보다 폭 넓은 상담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유미캐피탈대부 대안

유미캐피탈대부를 이용하시려는 분들 중 신용불량자나 기대출과다자가 아닌 저신용자분들은 다른 대안을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1금융권이나 2금융권에서 소액대출을 진행해주는 상품 중 직장과 소득을 보지 않고 빌려주는 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자격만 19세 이상 성인 및 통신연체 없는 분
※ 단, SKT/KT/U+ 등 이용해야 함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연 2.83%~ 4.13%
대출기간최대 3년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성인
–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인 경우
※ 소득증빙없이 신청가능
대출한도최대 1,000만원
대출금리연 2.97%
대출기간최대 5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성인
– 직업소득 상관없이 가능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연 3.113%~ 연 13.381%
대출기간최대 1년

핀크 비상금대출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성인
– 직업소득 상관없이 가능
– 나이스지키미 8등급 이내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2.98%
대출기간최대 1년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자격– 만 20세 이상 성인
대출한도최대 500만원
대출금리최소 5%~ 최대 14.4%
대출기간최대 3년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