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찾기전에 봐야 할 글

오늘은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찾기전에 봐야 할 글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출이나 신용카드를 사용 후에 연체를 하게 되면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버리면 대출을 이용하려고 할 적에 상당한 제한을 받게 됩니다.

이렇다보니 피치 못할 사정으로 급전이 필요 할 적에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을 찾게 됩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찾기전에 봐야 할 글

하지만 아무리 문을 두드려도 없으니 결국엔 불법사채까지 받게 됩니다. 이렇게 되기 전 몇가지 사항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글을 쓰게 됐습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찾기전에 봐야 할 글 1

신용불량자 대출이 불가능에 가까운 이유는?

신용불량자의 경우 대출이 불가능한 이유는 이미 신뢰를 상당히 많이 잃었기 때문 입니다.

대출이나 카드 사용 후 꼬박꼬박 납부를 하게 되면 신용등급이 올라가게 되는데, 연체가 지속되다보니 신용도가 하락되다 못해 신용불량자가 된 것 입니다.

이렇게 때문에 1, 2금융권에서는 대출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갚을 능력이 되고, 어떻게 든 갚을 생각이 있다면 고금리를 감수하더라도 p2p 대출이나 사금융을 이용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단, 1, 2금융권과 달리 생각지도 못하는 일이 발생 될 수가 있으니 이점은 감안하셔야 합니다.


신용대출 안될 적엔 어떻게 해야할까?

일단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을 모조리 정리를 해보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 햇살론17 특례보증 혹은 정부지원대출
  • 사업자의 경우, 소상공인/신용보증기금/기술보증기금
  • 통신등급으로 대출받는 모바일대출(단, 통신연체자 불가)
  • 작업대출/폰테크
  • 소액결제현금화
  • 개인일수 / 개인월변

신용대출이 안될 적에 받을 수 있는 대출 및 돈을 만드는 방법 입니다. 이외에는 돈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보시면 됩니다.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17 특례보증 혹은 정부지원대출

신용등급이 낮고 기대출이 많고 신불자라도 대출이 나오는 경우가 있어 인기가 많은 대출 상품 입니다. 또,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고 절차 또한 간결합니다.

실제 햇살론이 아닌 햇살론으로 사칭하는 대출사기가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자세한건 햇살론 관련글 참고하세요~

소상공인 및 사업자대출

사업자는 소상공인이나 신용보증기금, 기술보증기금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최대 6천까지 대출한도가 나오지만 대략 2~ 3천 정도만 나오는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기업을 운영하시는 분 중 신용등급이 좋으면 신용보증기금 최대 1억까지 가능하지만 평균 2~ 3천이 나옵니다.

기술이 있고 비전이 있는 기업의 경우 기술보증기금을 통해 최대 2억까지 가능하지만 이 또한 평균 6천~ 1억사이 대출이 나옵니다.

통신등급으로 대출받는 모바일대출

신용으로 대출받는 상품이 아닌 통신등급을 통해서 모바일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단, 통신연체가 없어야지만 가능합니다. 한도는 소액으로 대략 300정도가 됩니다. 모바일대출 특성상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것은 모바일대출 관련글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작업대출/폰테크

신용불량자나 각 대출을 다 알아봤을 적에 다 거절이 된 사람들이 정말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알아보는 것이 바로 작업대출 입니다.

하지만 작업대출은 아무리 돈이 필요해도 하면 절대 안되는 대출 중 하나 입니다. 왜 그런지는 저신용자 대출사기글 참고하시면 이해가 되실 겁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현금이 없는 분들이 소액결제 현금화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미납과 연체로 인해서 결국엔 통신 연체자까지 됩니다.

폰 1개당 소액 100만원, 컨텐츠 100만원 총 200만원까지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단, 여기서 수수료 30% 제하기 때문에 140만원을 현금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돈이 없는 상태에서 현금화를 시켰기 때문에 다음달에 갚기 힘든 분들은 여지없이 통신연체자가 됩니다.

저신용자보다 통신연체자가 되면 폰을 사용 할 수가 없기 때문에 일상적인 경제 활동을 하는데 큰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개인일수 / 개인월변

작업대출을 알아보면서 개인일수나 개인월변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정상적인 대부업 대출조차 안되는 분들 입니다.

개인일수나 개인월변의 경우에는 불법사채업자들에게 돈을 빌리는 것 입니다. 일주일에 대략 30~ 40% 이자를 요구하게 됩니다. 그리고 일주일 연장하게 되면 10~ 30%가 더 붙습니다.

이렇게 되면 월 평균 100% 이상의 이자가 발생하게 됩니다. 1년으로 따지면 1200% 이상의 이자를 내야 하는 것 입니다.

여기에 빠져버리게 된다면 더이상 회복은 불가능하게 됩니다. 살고 싶다면 개인일수/개인월변은 절대 하시면 됩니다.

신웅불량자 및 저신용자분들이 대출을 알아보실 적에 악마의 속삭임으로 다가오는 분들이 계신데, 어떤 유형으로 접근하는지 저신용자 대출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이것이 있으면 된다.

이미 신뢰를 잃었기 때문에 신용대출을 받을 수가 없는 상태 입니다. 하지만 다행히 담보를 잡을 수가 있는 집이나 자동차, 토지 등의 담보물이 있다고 하면 희망은 생깁니다.

하지만 신용불량자에 신용등급이 매우 낮은 상태라고 하면 담보설정을 한다고 할지라도 대출을 못 받을 수가 있습니다.

신용등급을 따지지 않는 자동차 대출 업체를 찾아보거나 귀금속 등을 갖고 전당포에 담보 대출을 요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회생신청하면 가능하다?!

개인회생을 신청하게 될 경우에 신용회복을 위해 노력을 하겠다라고 판단을 하게 되기 때문에 이런 분들에게 대출을 내주는 회사들이 있습니다.

만약 급하지 않다면 개인회생을 통해서 갚아나가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마세요~

개인회생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자격조건이 맞아야지만 합니다. 개인회생 자격조건을 확인하시고 자격조건이 된다면 신청해보세요~

그렇게 하시다보면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서 최저 500만원에서 1,000만원까지 지원을 해주는 상품도 있습니다.


담보도 없고, 개인회생 신청도 안된다면?

담보도 없고, 개인회생 신청도 안될 정도로 심각한 상태라고 하면 사실상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절박한 분들은 불법사채업자에게 찾아가게 됩니다.

어떻게 돈을 대출을 받을 수가 있겠지만 그 돈으로 인해서 존재 자체가 불투명해질 수가 있습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찾기전에 봐야 할 글 3

지금까지와 다르게 사채를 가져다 쓴 다음에 꼬박꼬박 잘 갚을 수가 있다면 좋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불법적으로 진행이 되는 사채이기 때문에 이자가 생각지도 못하게 늘어날 수가 있습니다. 이로 인한 결과는 글을 보시는 분에게 맡기겠습니다.

담보도 없고, 개인회생 신청도 되지 않을 경우엔 어쩔 수 없습니다. 대출을 포기하고, 돈을 벌어서 구하는 방법 밖엔 없습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찾기전에 봐야 할 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