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대행 라이더 대출 조건 금리 후기

배달대행 라이더 대출 조건 금리 후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때 직장을 잃은 분들 중 배달대행 일을 하는 분들이 급격하게 늘어났습니다.

배달대행 라이더 대출 조건 금리 후기 1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서 재택근무를 많이 하게 되고, 밖에 나가지 못하게 되자 주로 배달을 시켜먹다보니 배달시장이 급격하게 커지게 되면서 라이더들의 우대 및 급여가 달라지게 되자 많은 분들이 진행을 하게 됐습니다.


신한은행 라이더대출 안내

대출자격
안성데이터(주) 배달 경력 3개월 이상
최근 3개월 내 배달료 수익 정산일이 40일 이상인 라이더
대출한도
50만원~ 300만원
대출금리
연 4.99%~ 연 6.99%
대출기간
200일(약 6개월)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 일별 원금중도상환

신한은행에서 1금융권에서 최초로 배달 라이더를 위한 대출을 만들었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쏠편한 생각대로 라이더 대출 입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운 배달대행 라이더 분들도 이 대출 상품을 통해서 보다 쉽게 대출을 받을 수가 있게 됐습니다.

대출자격으로는 안성데이터(주) 배달 경력이 3개월 이상이거나 최근 3개월 이내 배달료 수익 정산일이 40일 이상인 라이더라면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가 있으며, 대출금리는 연 연 4.99%~ 연 6.99% 입니다. 신용점수가 좋다면 최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만약 신한카드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최대 1.0%의 우대금리를 제공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기간과 상환방법이 독특합니다.

일반적으로 대출기간은 1년 혹은 3년 이렇게 년단위로 끊지만 배달대행 라이더 대출은 200일 입니다. 6개월 조금 넘는 기간 입니다.

또,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과 일별 원금중도상환 방법을 섞어서 상환을 하게 됩니다.

우선 매달 이자만 납부를 하다가 만기일에 원금 전부를 상환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인성데이터 정산 시스템을 통해서 배달료 수입이 발생하게 되는 날에는 추가로 원금 15,000원을 상환해줘야 합니다.

쉽게 말해서 수입이 발생 할 경우 원금을 조금씩 줄여나가는 시스템이며, 대출 만기 때 목돈 상환 부담을 줄여주게 됩니다.

신한은행 라이더대출은 신한 쏠 어플을 통해서 신청하실 수가 있습니다.


수협 배달대행 대출 – 헤이플러스대출

대출자격
신용카드 사용하고 계신 라이더분들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연 5.28% (변동금리)
대출기간
최대 5년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수협은행에서 배달대행 대출을 만들었습니다. 상품명은 헤이플러스 대출 입니다. 헤이플러스 대출은 라이더 분들이 소득증빙이 어려워 대출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추정소득을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추정소득은 신용카드 사용내역을 바탕으로 산출한 소득이며,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있지 않은 분들은 대출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이며, 대출금리는 연 5.28% 입니다. 신용점수가 좋지 않다면 더 높은 금리로 대출을 받게 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며, 원리금균등으로 상환을 하시면 됩니다. 대출신청은 수협 어플을 통해서 신청하실 수가 있습니다.


통신등급으로 대출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자격
통신 3사 이용을 하고 계신 분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연 5.56% ~ 6.56%
대출기간
최대 3년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농협에서 만든 올원 비상금대출은 신용점수가 아닌 통신 3사를 통해서 나오는 통신등급을 통해서 대출 승인을 해주는 상품 입니다.

지금까지 통신 3사를 꾸준히 이용해오셨고, 연체 된 금액이 없다면 대출승인이 되서 대출금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5.56% ~ 6.56% 입니다. 대출받은 후 3년동안 대출금을 이용 할 수가 있고, 상환은 원리금균등으로 갚으시면 됩니다.


배달대행 기사 대출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내국인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 가능한 분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연 4.95% ~ 15%
대출기간
1년
(1년마다 연장가능)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서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이 가능하다면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4.95% ~ 15%가 적용이 됩니다. 신용점수가 안좋다면 높은 금리가 적용이 되니 신용점수를 각별히 관리해주셔야 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고, 만기 전에 연장 신청 하실 수가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만기 때 대출금을 모두 갚는 방식 입니다.

카뱅 비상금대출은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 신청하실 수가 있습니다.


배달대행 기사 대출 –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내국인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 가능한 분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연 5.54% ~ 10.36%
대출기간
최대 3년
상환방법
원금균등

DGB대구은행에서 만든 비상금대출 중 쓰담쓰담 간편대출이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서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분들은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운 배달대행 기사 분들이 받기 좋은 대출 상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5.54% ~ 10.36%이며, 신용점수가 좋다면 최저 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요즘 같은 대출금리가 높을 때 신용점수가 좋은 분들은 그나마 적게 오르고 있는 상태 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3년이며, 원금균등분할로 대출 상환을 해야 합니다. 대출신청은 DGB 쓰담쓰담 어플을 통해서 하실 수가 있습니다.


배달대행 기사 대출 – 사이드뱅크 비상금대출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내국인
NICE 361점 이상인 분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연 6.9% ~ 16.5%
대출기간
1년 ~ 3년
상환방법
원금균등 또는 원리금균등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SBI저축은행 대출상품 입니다. SBI 저축은행은 저축은행 중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안정성 높은 저축은행 입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장과 소득은 상관없이 NICE 361점 이상인 분들은 대출신청 후 대출금을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6.9% ~ 16.5% 입니다. 신용점수만 좋다면 저축은행치고 괜찮은 금리를 적용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 ~ 3년으로 설정 할 수가 있습니다. 또, 상환방법도 원금균등 또는 원리금균등 중 선택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배달대행 라이더 대출시 이자는?

배달대행 라이더 대출을 받게 되면 매달 이자를 내야 합니다. 이때 이자를 얼마나 내야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어 알려드리려 합니다.

필요하신 금액은 300만원으로 설정을 하고 1년간 쓴다고 가정을 하겠습니다.

금리 4.95% 적용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최저금리가 4.95% 입니다. 1년 사용하게 되면 총 대출이자는 81,045원 입니다.

금리 6.9% 적용시

사이다뱅크 최저금리가 6.9% 입니다. 1년 사용하게 되면 총 대출이자는 113,304원 입니다. 약 2% 차이가 나는데 총 대출이자는 약 3만원정도를 더 내야 합니다.

금리 16.5% 적용시

사이다뱅크 최고금리가 16.5% 입니다. 1년 사용하게 되면 총 대출이자는 274,935원 입니다. 상환해야 하는 대출이자가 확 늘어나게 됩니다.

이렇게 대출이자를 내는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신용점수에 민감하게 반응을 하시는 것 입니다. 대출이자를 따로 계산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배달대행 라이더 대출 후기

배달대행 라이더 대출 후기를 보면 대부분적으로 만족하시는 것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통해서 대출 신청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꼽았습니다.

인터넷전문은행인 카카오뱅크와 K뱅크가 출범을 하게 되면서 대출의 벽이 허물어지게 됐습니다. 기존엔 소득증빙이 되지 않았던 프리랜서나 대학생, 무직자, 주부들은 대출을 받기 어려웠는데, 비상금대출이 만들어진 다음 많은 분들이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게다가 1금융권이기 때문에 대출금리가 낮게 적용이 되기 때문에 이자 납부 할 때도 부담이 적어서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배달대행 라이더 대출 거절 사유

배달대행 라이더 대출을 받으려다가 거절이 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의 유형은 대부분 이렇습니다.

  •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 안되는 분들
  • 이미 대출을 많이 받은 분들
  • 회생, 파산 등 신청 기록이 있는 분들
  • 통신연체기록이 있는 분들
  • 대출연체기록이 있는 분들
  • 금융사기기록이 있는 분들

위와 같은 이력이 있는 분들은 대출을 신청했을 때, 대출이 거절이 될 수가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보증서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등을 이용하지 않은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본인명의로 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만든 다음 1년 이상 사용을 한 다음 신청을 하시면 대출 승인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미 대출을 많이 받으신 분들은 대출상환을 해야지 대출 승인이 됩니다. 대출이나 통신연체기록이 있는 분들은 현재 연체 된 대출금을 상환하고 더 이상 연체하지 않은 상태에서 일정기간이 지난 후 대출이 가능해집니다.

금융사기기록이 있는 분들은 대출이 아예 안될 수가 있습니다.


배달대행 라이더 대출 – 정부지원대출

  • 햇살론
  • 햇살론 유스
  • 햇살론15
  • 미소금융 대출

배달대행 대출 한도는 최대 300~ 500만원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보다 높은 대출을 받고자 하는 분들은 정부지원대출을 알아보시는 수 밖에 없습니다.

다행히 햇살론의 경우, 저신용자분들이도 승인이 잘 나기 때문에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 대출상담을 받아보시고 햇살론 신청을 해보시면 가능성이 있습니다.

햇살론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하실 수가 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 무료로 드립니다.

인생 한방을 노리면서 매주 마다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814만분의 1로 당첨이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무료로 로또 1등 예상번호 받기 1

조금의 희망이라도 얻기 위해 로또 명당을 찾아가 자동으로 구매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 5등도 한번도 안된 분들이 있을 겁니다.

로또 당첨 데이터를 살펴보면 자동보단 수동으로 구매하는 비중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로또 분석사이트를 통해 예상번호를 받아 5천원이 라도 당첨이 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적어도 5천원이 라도 당첨되길 원하신다면 로또통을 통해 무료로 예상번호를 받아서 진행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로또통은 VIP압축추천조합시스템을 통해서 당첨 확률을 최대한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로또번호를 무료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posts_lis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