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마이너스 통장 가능한 곳 쉬운 9곳 추천

오늘은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 가능한 곳 쉬운 9곳 추천에 관한 내용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 가능한 곳 쉬운 곳 1

무직자 마이너스통장은 대출 한도액내에서 언제라도 자유롭게 입출금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업자나 무직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직장을 갖고 있지 않아도 마이너스통장 개설이 가능한 곳에 대해서 아래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최대 300만원까지 빌릴 수 있어 휴대폰 번호를 통해 인증 후 신용 점수를 확인 직후에 필요한 돈을 구할 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이 실행이 되면 마이너스 통장에 입금이 되고, 체크카드로 쉽게 출금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이 개설되고 입금이 된다면 필요한 만큼쓰고 다시 채워넣으면 되고 만약 사용을 하지 않게 된다면 이자는 빠져나가지 않게 됩니다.

카뱅 비상금대출 대상은 19세 이상의 내국인, 연체나 채무불이행 등 신용등급정보에 문제가 없는 고객, 회생, 파산, 면책 등을 신청하지 않은 고객, 대출 연체 이력이 없는 고객, 금융 사기의 기록이 없는 고객이 대상 입니다.

신청하는 분에 따라 비상금대출과 중신용 긴급 대출로 나눌 수 있습니다.

  • 비상금대출 : 서울보증보험 주식회사의 보험증권을 발행할 수 있는 고객
  • 중신용 비상금대출 : 중간 정도 신용 비상금대출 신용 평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중간 정도 신용 고객

대출 한도액은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으로 대출기간은 1년. 대출 만기 전에 연장을 신청해야 하며, 심사 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 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4.042%~14.625%이며 변동금리기 때문에 카카오뱅크 안에서 다시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입니다. 대출 기간 동안 대출 한도 내에서 언제든지 상환 및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기간이 연장되지 않는 경우, 상환 시 대출 잔액과 미지급 이자는 대출 기간 종료 시(만기일)에 상환됩니다.

고객 부담비용과 중도상환수수료도 면제가 됩니다. 대출 신청시간은 365일(06:00~23:00)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대출은은 통신 정보를 통한 새로운 개념의 비상금 대출입니다. 통신등급을 이용해서 대출을 진행하기 때문에 직장이나 수입에 의존하지 않는 비상금대출입니다.

통신등급은 통신회사가 보유한 정보를 이용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하기 위해 처리되는 등급입니다.

대출 대상은 통신 등급을 산출 할 수 있는 통신 3사(SKT, KT, LG U+)를 이용하는 고객으로 CB 1~6등급이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외부 신용등급 회사인(NICE 또는 KCB)/내부 신용 등급 및 연체 내역에 따라 대출거절이 될 수도 있습니다.

대출액의 상한은 300만원으로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저금리는 5.08% 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핀크와 DGB대구은행이 협업해서 만든 대출로 즉시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문서나 방문이 필요하지 않고 모바일을 통해서 조회 및 대출신청까지 가능합니다.

대출상환을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선택한 경우 최대 3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오게 됩니다. 대출실행 후 통장에 대출금이 입금이 되고 매달 대출금의 이자가 발생하게 됩니다.

마이너스통장방식을 선택한 경우 최대 한도액은 10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별도 규정의 금액의 보증금은 없으며, 이자는 마이너스통장에서 사용된 금액에만 청구됩니다.

최저금리는 4.37%이고, 중도상환수수료 면제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연장 요청시 신용등급의 변경등에 의해, 연장 거부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NH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올원 비상금대출은 우리 비상금대출과 유사한 통신등급을 통해 대출을 실행해주는 대출 입니다.

비상금대출 특성상 직업이나 수입에 상관없이 실업자나 무직자는 통신의 평가 요건을 충족하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통신 3사를 이용하고 있어야 하고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이면서 만 19세 이상의 개인은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뱅킹이나 인터넷뱅킹을 통해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계좌를 만들어야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액은 최소 50만원에서 최고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3년이며,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 입니다.

금리는 4.05%~5.08%이며, 신용카드 소지나 우량 등급 등의 조건을 만족하면 1.3%까지의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실업자도 휴대전화로 최대 300만원 이내의 대출을 받기 쉽기 때문에 생활비가 필요한 주부와 비상금이 필요한 직장인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을 받기 위해 모바일 앱에서 신청하게 되면 1분 만에 돈 빌릴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지만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최대 300만원을 빌릴 수 있다. 최저금리는 연 4.07%(금융채의 12개월 변동금리 기준)이며 만기는 1년이고, 최대 10년까지 연장 될 수 있습니다.

케이은행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간 4.07%에서 8.92% 범위입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상환 방법은 일괄 상환 방법을 따릅니다.

대출 신청 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365일(결제 시간 제외)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수입에 상관없이 성인이면 누구나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 입니다.

단,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직업이나 수입에 관계없이 서울 보증 보험 주식회사로부터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을 대상으로 대출 진행이 됩니다.

하나원큐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특별 서류를 제출 할 필요는 없으며 본인 확인 후 100초 이내에 대출 한도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5.848%이며, 최대 대출한도는 300만원까지이며 1년동안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루300 대출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대상은 19세 이상의 직장인과 4대보험 적용이 되는 직장건강보험의 종업원입니다.

대출 한도액은 300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12개월입니다. 대출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방식 입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6.9%에서 최대 8.0% 범위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2%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대출신청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신청방법은 모바일 페퍼저축은행을 가입 후 공동인증서로 로그인 후 최대 300만원을 신청하면 됩니다.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사이다 뱅크 500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은 실업자나 무직자가 사용 할 수 있는 모바일 금융 상품입니다. 대면하지 않아도 안전하게 비상금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소액 비상금통장은 SBI 저축 은행이 만든 상품이며, 긴급자금이 필요할 때마다 모바일에서 신청 할 수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액의 상한은 500만원, 대출금리 최소 6.9%이며, 일반적으로 신용점수가 높은 경우 저금리 적용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1년이며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기간연장시 재심사로 인해서 금리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권장 대상은 긴급 자금이 필요한 고객입니다. 대출 한도액의 최대 금액은 500만원 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최대 5년까지 연장 할 수 있습니다. 대출의 장점으로는 간단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류 없음, 은행 방문 없음, 수수료가 없다는 것 입니다.

SBI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 통장을 권해드리는 이유는 긴급 자금을 신청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용점수를 무료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KB저축은행 kiwi 비상금대출

대출 자격은 직업/소득에 관계없이 개인 신용 평가 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이며, KCB 개인 신용 점수가 475점 이상인 고객이라면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 한도액은 50만원까지~ 300만원까지, 최대 2계좌까지 가능합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과 마이너스상환 두가지 입니다. 대출을 받게 되면 매달 이자가 발생하게 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간 8.9%에서 최대 19.4% 범위입니다. 계산기준은 기본금리+추가금리, 기본금리는 조달원가 입니다. 추가 금리의 적용 방법은 고객의 신용 점수 등에 따라 다릅니다.

대출 기간은 1년~ 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