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닉소 대출조건 금리 한도 후기

대출신청을 했다가 부결로 인해서 돈을 마련하지 못한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럴 때 도닉소에 신청을 하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도닉소 대출조건 금리 한도 후기 1

이 금융업체는 다른 금융기관과 차별화 된 대출심사 방식을 통해 연체가 있거나 기대출이 많다 할지라도 300만원~ 500만원까지 승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또, 도닉소는 정식으로 등록한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안심을 하시고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닉소 시크릿 대출

대출대상만 20세~ 만 65세 이하까지 가능
대출한도최저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금리최고 연 20%까지
대출기간최장 60개월 이내

도닉소 대출을 받으신 분들은 시크릿 대출이라 부릅니다. 일반적으로 대출을 받는다면 개인신용평가 회사를 통해 결과가 기록이 되면서 대출기록에 남게 됩니다.

하지만 이 회사에서 대출을 받는다면 기록이 남지 않게 됩니다.

대출신청하기 위해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신청을 한 다음 심사를 거쳐 입금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도닉소 대출금리는?

대출금리를 보시면 최고 연 20%까지 입니다. 신용점수가 어느정도 된다면 보다 낮은 금리로 적용이 되겠지만 대부업이기 때문에 금리가 상당히 높습니다.

대출을 처음 받으시는 분이거나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에 대해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0만원 대출을 받는데 10% 금리와 20% 금리의 차이점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대출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으로 설정했고 대출기간은 1년 입니다.

200만원 금리 10% 적용시

도닉소 대출조건 금리 한도 후기 2

10% 적용시 총 대출이자는 109,981원 입니다.

200만원 금리 20% 적용시

도닉소 대출조건 금리 한도 후기 3

20% 적용시 총 대출이자는 223,228원 입니다.

대출이자 차이가 두배가 넘게 납니다. 대출금리가 20%면 법정최고금리 입니다. 정말 돈이 급한데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없다면 이용을 해야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보다 금리가 낮은 곳을 찾아 대출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각 은행을 돌아다니면서 대출상담을 받으시는 것보다 서민금융진흥원에 금융상담을 받으시면 보다 안정적으로 대출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혹 현재 소득이 없고 생계가 힘든 상태라면 긴급복지 지원제도를 신청하시면 최대 756만원을 지원 받을 수가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출한도는?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나옵니다. 하지만 대출한도는 개인 신용점수에 따라 심사를 통해 정확하게 결정이 됩니다.

신용점수가 괜찮다면 3천만원에 가까이 나오지만 나쁘다면 그보다 한참 밑으로 나오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용점수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신용점수가 높아지게 되면 대출한도가 달라지게 되니 아래 정보에 따라 진행해보시면 신용점수가 팍! 올라가시는 것을 경험하시게 될 겁니다.


대출기간

대출 승인 후 최장 60개월동안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최장 60개월의 의미는 대출금 받은 다음 연체없이 잘 이용을 하고 있을 때 가능한 기간 입니다.

만약 중간에 연체를 하거나 대출이 대폭 늘어나게 된다면 연장이 안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채무관리와 신용관리를 철저하게 하시는 것이 대출연장의 지름길 입니다.


신청방법

  • 공식 홈페이지 접속
  • 간편상담신청
  • 심사
  • 계약서 작성, 필요서류 제출
  • 계약서 원본 송부
  • 대출금 지급

대출 신청하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다음 간편 상담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대출 신청을 하게 되면 심사를 거치게 됩니다.

대출심사가 끝이 나면 계약서 작성하고 필요서류를 제출을 하면 계약서 원본을 받아보게 됩니다. 대부분 2전자계약으로 진행이 되지만 만약 실물 계약서가 필요하면 둥기우편으로 받은 다음 사인을 한 다음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 과정이 다 끝이 나면 대출금 지급을 받게 됩니다.


도닉소 대출시 필요한 서류

비대면으로 대출을 신청하게 되면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달라고 요청을 하게 됩니다. 직업과 소득에 따라서 차이가 날 수가 있지만 공통적으로 요구하는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민등록초본
  • 주거래은행 통장거래내역서 6개월치
  • 신분증사본
  • 근로계약서(필요에 따라)

만약 4대보험 미가입자는 추가로 현재 재직 중인 회사의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요구 할 수가 있습니다.


도닉소 대출상품은?

본 금융업체에서는 신용대출과 주택담보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후기를 보면 대부분 신용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부결시 대처방법

도닉소는 승인율이 높은 대부업체입니다. 하지만 대출신청을 한 다음 부결이 날 수가 있습니다. 주거래 통장거래내역서에 사행성 혹은 비트코인 투자기록이 있다면 부결이 됩니다.

주거래 통장 기록 중 이러한 거래내역이 있다면 6개월이 지난 후 신청을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만약 대출을 하려는 이유가 투자에 실패를 해서 받으신다면 청년특례 채무조정제도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채무의 규모에 따라 1년동안 한시적으로 30~ 50% 감면을 해주고 있는 제도이니 도움을 받으실 수가 있을 겁니다.


다른 대출상품 소개

토스뱅크 50만원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연 4.71%~ 15%
대출기간1년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토스는 간편송금어플로 신작을 해서 현재 우리나라에서 3번째 지점없는 인터넷뱅킹이 됐습니다. 토스뱅크를 통해 50만원 비상금대출을 받을 수가 있으며 무직자나 주부, 학생 등도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 최대 1,000만원
대출금리연 11.9% ~ 19.9%
대출기간12개월 ~ 36개월
상환방법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 20세 이상 성인이면 본 대출업체를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단 대출금리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정말 아무리 찾아도 대출 할 수 있는 곳이 없을 때 이용을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애플론 연체자 소액대출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 최대 1,000만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1개월~60개월
상환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 연체를 함으로 인해서 다른 곳들의 대출이 막힌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런 분들은 마지막으로 애플론에 대출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최장 60개월까지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른 대출상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