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월변 30 50 잘되는 곳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개인 월변 30 50 잘되는 곳 입니다. 1, 2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지 못하는 분들은 대부업을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개인 월변 30 50 잘되는 곳 1

대부업체 중 합법적으로 운영을 하는 곳이 있는가 하면 불법으로 운영을 하는 곳들이 있습니다. 대부업 대출을 받을 때 합법적으로 운영을 하는 곳을 선별하는 방법과 승인율 높은 곳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 월변 준비서류

개인돈을 받으려고 할 때 아래 서류를 요청하게 됩니다.

  • 신분증 사본
  •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
  • 재직증명서, 재학증명서
  • 인감증명서와 인감도장
  • 신용등급 및 기대출 증빙서류

신분증 사본

대출상담 후 대부분 신분증 사본을 보내달라고 합니다. 본인 확인을 위한 수단 중 하나 입니다. 하지만 신분증 사본이 아닌 원본을 보내달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런 곳은 무조건 거르는 것이 좋습니다.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

개인 월변 대출 을 찾는 분들은 대부분 저신용작이거나 무직자, 사회초년생, 주부 등 입니다. 상황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대출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돈을 갚지 않는 경우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됐을 때, 채무를 받기 위해 찾아가야 하니 요구하는 것 입니다. 혹은 잠적을 하는 경우 내용증명을 보내기 위한 주소를 확인하기 위한 것도 있습니다.

만약 불법추심을 당하고 있다면 아래 방법을 통해 100% 해결 할 수가 있습니다.

재직증명서&재학증명서

직장인이라면 재직증명서, 학생이라면 재학증명서를 통해 다니는 회사 혹은 학교를 알 수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돈을 갚지 않을 경우를 생각해서 받아두는 서류 입니다.

정말 대출이 안되는 분들은 작업대출을 생각을 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아래 글을 읽어보시고 생각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감증명서와 인감도장

인감증명서는 차용증을 증빙하기 위해서 첨부를 하는 서류 입니다. 본인이 직접 관공서나 주민센터를 통해 발급 받을 수가 있고 인터넷을 통해서 발급이 안됩니다.

발급 후 서류를 전달을 해드리면 되는데 이때 인감도장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감은 부동산 계약이나 차량 매매, 보증, 대출, 상속 등에 쓰이는 중요한 도장이기 때문에 함부로 넘겼다간 큰 피해가 발생 할 수가 있습니다.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찾는 방법

현재 신용점수가 낮거나 과대한 대출로 인해서 대출이 막힌 분들이 대부업 대출을 가능 할 것으로 예상을 하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합법적으로 운영을 하는 곳들도 대출 승인 요건은 동일하거나 비슷하기 때문에 대출 승인이 잘 안될 수가 있습니다.

저신용자이거나 과대한 대출로 인해서 대출을 받기 힘드신 분들이 보다 쉽게 대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월세 보증금이 있거나 재산이 있는 경우

이렇게 보증금이나 재산이 있는 경우 주택담보대출을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학생이거나 자영업자, 건설근로자, 주부, 프리랜서 인 경우

지점없는 인터넷은행인 카카오뱅크가 만들어지게 되면서 소득이 없는 학생이나 무직자, 주부 등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이 만들어지게 됐습니다.

대부분 서울보증보험 발급이 되는 분들은 대출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생활비 명목으로 대출을 받으려는 분들은 한번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하나 팁으로 현재 직장이 없거나 신용점수가 낮아서 1, 2 금융권에서 대출 신청시 거절이 됐다고 바로 대부업체를 찾기보단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 금융상담을 먼저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은행들은 본인들이 갖고 있는 대출상품 기준으로 상담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대출에 대해 깊은 상담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서민금융진흥원은 보다 폭 넓은 상담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부업 대출 받을 때 주의사항

개인 월변 대출 받을 때 주의해야 할 점이 바로 조건없는 대출이거나 즉시대출, 신불자 대출, 개인돈빌려드립니다 등 입니다. 대부업체가 높은 금리에 대출을 해주긴 하지만 안되는 것을 해주는 곳은 아니기 때문 입니다.

이에 따라서 조건없이 대출이 가능하거나 신불자 즉시 대출을 해준다는 곳들은 사기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안되는데 가능하게 해준다는 것은 대부분 작업대출이며 이로 인해서 범법자가 될 수가 있습니다.

작업대출을 하다 걸리면 어떻게 되는지 위 링크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식 등록 대부업체 찾는 방법

서민금융진흥원도 알아보고 발품도 팔아봤지만 급전을 구할 수가 없었다면 결국엔 대부업체 밖에 없습니다. 단, 대부업체 이용하기 전 정식 등록 업체인 것을 확인하고 진행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행히 금융감독원에서 등록대부업체 조회 시스템을 만들어둠으로 인해 누구나 정식 등록 업체인지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정식으로 등록이 되있고 안정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Top5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아프로파이내셜대부
  • 산와대부
  • 웰컴크레디라인대부
  • 바로크레디트대부
  • 리드코프

등록대부업체 조회 시스템을 통해 대부업체와 대표자명, 등록증번호를 넣고 조회를 해보시면 등록여부를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업체에서 제시한 연 이자율이 법정 이자율인 20%를 넘지 않는지 명확히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