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대출 저축은행 가능한 곳 후기

오늘은 개인회생대출 저축은행 가능한 곳 후기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려 합니다. 일반적으로 채무자 회생 및 파산 신청을 했을 때 시중은행을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개인회생대출 저축은행 가능한 곳 후기 1

이럴 때는 정부지원 대출이나 저축은행 혹은 대부업을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대출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회생대출 자격은?

급전이 필요해서 대출을 받았지만 감당 할 수 없게 될 경우 개인회생 혹은 개인파산을 신청하게 됩니다. 개인회생을 신청하게 되면 정해진 기간에 정해진 채무를 변제한다면 남은 채무를 탕감해주는 제도 입니다.

  • 6회차 이상 성실상환자

개인회생을 신청한 다음 6회차 이상 성실상환자 일 경우 서민금융진흥원이나 저축은행, 대부업을 통해서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 개인파산 차이점은?

개인회생

신청자가 소득이 있는 경우 3~ 5년동안 일정금액을 변제 했을 경우 나머지 채무를 면제 받는 제도 입니다.

개인파산

신청자가 부채상환이 감당 할 수 없고, 경제 활동이 불가능 할 때 채무이행을 면책해주는 제도 입니다.

  • 개인파산 신청방법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은?

정부지원대출

햇살론15 특례보증

신청자격개인회생 6회차(6개월) 이상 성실상환자
신청방법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혹은 서민금융콜센터
대출한도2,000만원
대출금리연 15.9%

개인회생 신청 후 6회차까지 성실상환하고 계신 분들은 햇살론15 특례보증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서민금융진흥원에 전화를 하거나 어플을 통해 신청 후 보증서 발급 받으면 은행을 통해 대출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원이고, 금리는 연 15.9% 적용이 됩니다. 대출상환을 연체없이하면 연마다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신복위 성실상환자 대출

상품종류개인회생론, 부산시 청년부비론, 경기도 재도전론, 대구광역시 울타리론, 강원도 재기성공자금, 제주도 혼디론, 인천광역시 어진론, 충청남도 더행복충남론, 전라남도 행복드림론, 전라북도 더불어행복론, 경상남도 경남희망론, 충청북도 충북희망자금, 서울특별시 한강론
신청자격개인회생 12회차(12개월) 이상 성실상환자
최근 3년이내 상환 완료한 분

개인회생 신청 후 12개월 이상 성실상환했거나 최근 3년이내 상환을 완료한 분에 한해서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각 지역마다 상품의 종류는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보실 수가 있습니다.

캠코 개인회생대출

신청자격개인회생 24회차(2년) 이상 성실상환자
3년 이내 완료한 분
대출한도2,000만원
대출금리연 3~ 4%
상환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개인회생 신청 후 2년(24개월) 이상 성실상환을 했거나 3년 이내 완료를 한분에 한해서 신청을 할 수 있는 대출 입니다.

금리는 연 3~ 4%에 대출한도는 2,000만원이 되기 떄문에 햇살론15 특례보증보다 좋은 조건 입니다. 신청방법은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 캠코 개인회생대출 대출자격 신청하기

개인회생대출 저축은행

키움저축은행

신청자격전체 상환기간의 1/3이상 상환한 분
대출한도5,000만원
대출금리연 14.9%~ 19.9%
대출기간1년~ 4년 중 택일

신청 후 1/3이상 상환한 분에 한해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5천만원이며 금리는 14.9~ 19.9%까지 적용이 됩니다.

세람저축은행

신청자격개인회생 변제금 납부 중인 직장인
대출한도7,000만원
대출금리연 9.85%~ 19.9%
대출기간1년~ 6년 중 택일

개인회생 변제금을 납부 중이거나 완납을 한 분들은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7천만원 대출금리는 연 9.85%~ 19.9%가 적용이 되며, 개인 신용평점에 따라서 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신청은 세람저축은행 홈페이지 혹은 어플을 통해 가능합니다.

웰컴저축은행

신청자격개인회생 중인 만 20세 이상 직장인
※ 소득증빙 가능, 신용평점 300점 이상
대출한도7,000만원
대출금리연 11.9%~ 19.9%
대출기간6개월~ 6년 중 택일

개인회생을 진행하고 있는 만 20세 직장인이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년 11.9%~ 19.9%에 7천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 신용평점에 따라 낮은 금리에 높은 한도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대출 신청은 홈페이지 혹은 어플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대한저축은행

신청자격소득증빙 가능한 직장인 중 변제금 1/3이상 납부한 분
대출한도3,000만원
대출금리연 11.5%~ 19.9%
대출기간1년~ 5년 중 택일

소득증빙 가능한 직장인 중 변제금 1/3이상 납부한 분은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최대 3천만원, 금리는 연 11.5%~ 19.9%가 적용이 됩니다.

신청은 대한저축은행 홈페이지 혹은 어플을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미래크레디트대부

신청자격개인회생 진행 중인 분
대출한도3,000만원
대출금리연 20%
대출기간60개월 이내

현재 개인회생 진행 중인 분은 미래크레디트대부를 통해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천, 금리는 법정최고금리인 20% 입니다.


개인회생대출 후기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을 정리하면서 가장 좋은 것은 캠코 상품 입니다. 자격조건이 맞다면 그 상품을 우선 신청을 하고, 안된다면 햇살론15 특례보증을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의 경우 보다 높은 금리가 적용이 되기 때문에 최후의 보루로 생각을 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