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대부캐피탈 로니오대부 후기

에이원대부캐피탈 로니오대부 후기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에이원대부캐피탈은 정식으로 등록을 한 대부업체 입니다.

에이원대부캐피탈 로니오대부 후기 1

2002년에 설립이 된 대부업체로 20년간 대부업계에서 살아남은 곳으로 1, 2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이용을 하는 대부업체 입니다.

에이원대부캐피탈은 구 명칭이며, 지금은 로니오라는 브랜드명으로 대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로니오대부가 다루는 상품이 어떤 것이 있는지 본문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원대부캐피탈은?

에이원대부캐피탈 현재는 로니오대부로 대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캐피탈이 라는 명칭 때문에 2금융권인 줄 아는 분들이 계시지만 3금융인 대부업체 입니다.

1, 2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대부업체를 찾아가서 대출을 받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 금리도 높게 잡히고, 낮은 신용등급은 더욱더 낮아지게 됩니다.

이런 부분을 명확히 파악을 하신 다음 로니오대부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말 필요한 돈을 구하지 못 할 경우 에이원대부캐피탈을 찾아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업체이지만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체로 선정이 되었으며 20년동안 정식 대부업을 등록한 큰 규모의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대출사기를 당할 일은 극히 드물 겁니다.


로니오대부 대출상품 안내

로니오대부 신용대출

  •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만 65세 이하
    – 직장인 및 자영업자
    – 주부 및 연체자 등
  • 대출한도
    최대 1천만원
  • 대출금리
    연 20% 이내
  • 대출기간
    최장 5년까지
  •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혹은 자유상환

로니오대부 대출 상품은 신용대출 하나만 있습니다. 만 20세 이상 만 65세 이하의 분들은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특히 소득이 없는 주부나 기존 대출 연체로 인해서 대출이 안되는 분들도 로니오 대부를 이용한다면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천만원까지 나오게 되며,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상당히 높은 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5년까지이고,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혹은 자유상환 중 선택을 해서 대출을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에이원대부캐피탈 후기

에이원대부캐피탈 후기를 찾아보고 공유해드립니다. 에이원대부캐피탈은 20년동안 정식으로 등록을 한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믿을만한 대부업체인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대출금리가 연 20% 이내로 법정 최고 이자에 가까운 수준이며 이로 인해서 대출을 받게 되면 만기 때까지 나가는 이자가 엄청나게 많이 나오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말 급하게 필요한 돈이 아니라면 이용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에이원대부캐피탈을 통해 대출상담을 받기 전에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서 대출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정부지원 대출 상품 안내

많은 분들이 은행에서 대출 상담을 받고 안되면 캐피탈이나 대부업체를 찾아가게 됩니다. 은행에서 대출이 안된다고 하면 서민금융진흥원을 찾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서 정부지원 서민대출을 자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특히 햇살론 상품은 저신용자의 경우에도 대출을 받았다는 사례가 많이 나올 정도로 승인률이 좋은 대출 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대출은 총 4가지 입니다. 이에 대해서 서민금융진흥원에 연락을 하시게 되면 자세히 안내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각 은행들은 은행에서 취급하는 대출 상품 기준으로 상담을 해주기 때문에 부결이 나게 된다면 다른 대안을 내주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서민금융진흥원의 경우에는 다른 은행들과 연결이 되어져 있기 때문에 그에 맞는 상품들을 연결해서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이 감당이 안된다면 신용대출 119로

자영업을 하는 분들 중 코로나로 인해서 막대한 피해를 입으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경제적 상황이 매우 안좋아지신 분들은 정부에서 채무조정 지원제도로 지원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신용대출 119

대출 만기 2개우러 전후로 신용평점 하락이나 기대출과다자들 중에서 연체 가능성이 있는 분에 한해 금융기관이 자체적으로 선발을 한 다음 만기 연장 또는 장기분할 상환대출 전환 등을 지원해주는 제도 입니다.

개인사업자 대출 119

대출 만기때 연체 할 상황이거나 3개월 이내로 연체를 하고 있는 개인 사업자에 한해서 만기 연장 또는 이자 감면 등을 지원해주는 제도 입니다.

원금 상환 유예 제도

다니던 직장에서 해고를 당했거나 폐업, 질병 등으로 인해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대상으로 1년 이상 모든 신용대출 및 주담대에 대한 원금상환을 늦춰주는 제도 입니다.

  • 신용대출 1억원까지, 주담대 6억원 이하까지 가능

위의 3가지 제도가 운영이 되고 있으니 해당이 되는 분들은 아래 은행 콜센터로 전화를 해서 위 제도에 대해서 문의를 하면 그에 맞는 상담을 받게 되실 겁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