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TV편성표

tvnTV편성표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tvn은 케이블방송사 중 가장 인기 있는 방송사로 고퀄리티의 드라마와 예능을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있는 채널 입니다.

tvnTV편성표 1

지금까지 응답하라 시리즈와 도깨비, 슬기로운의사생활 등등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tvn은 믿고 보는 케이블 채널 중 하나 일 겁니다.

이렇다보니 tvnTV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을 원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보다 편하게 tvnTV편성표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vnTV편성표 확인방법 – PC버전

tvNTV편성표 확인을 하기 위해서 tvn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구글이나 네이버를 통해서 tvn을 검색하면 쉽게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 이 방법이 번거로우시다면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tvnTV편성표 2

tvN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이런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현재 방영 중인 프로그램들이 메인배너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tvnTV편성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상단에서 일일 편성표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tvnTV편성표 3

일일편성표를 눌러주시면 이렇게 일일 편성표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원하는 컨텐츠가 언제 방영을 하는지 바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tvnTV편성표 확인방법 – 모바일 버전

tvNTV편성표를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어플이 있다면 실행을 해주세요. 그리고 tvn을 검색해주세요.

tvnTV편성표 4

tvn 접속을 하면 일일편성표가 나오게 됩니다. 매번 이렇게 검색을 해서 보려면 상당히 불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을 하기 위해서 홈화면으로 꺼내주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vnTV편성표 5

네이버 앱 하단에 점세개 메뉴를 선택을 하게 되면 더보기 메뉴들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왼쪽으로 밀게 되면 홈화면 추가 라는 메뉴를 볼 수가 있습니다.

tvnTV편성표 6

홈화면 추가를 누르면 이렇게 바로가기 추가가 나오게 됩니다. 이름을 수정 할 수가 있는데 굳이 변경을 하지 않으실 것이라면 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되고 원하는 명칭이 있다면 그걸로 수정 후 추가를 눌러주시면 바탕화면에 tvNTV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