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콘 활용 안내

오늘은 기프트콘 활용 안내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생일이 되면 모바일 기프트콘이 많이 쌓이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친구나 지인한테 가볍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 할 때 기프트콘만큼 적당한 상품이 없습니다.

기프트콘 활용 안내 1

기프트콘은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맞닿아있지만 선물 받은 것만 활용을 할 뿐 직접 사서 쓰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가 가장 많이 잘 알고 있지만 잘 모르는 기프트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미사용 기프트콘은 중고거래로..

상대방한테 고마움을 표현 할 때 이용하기 가장 적합한 서비스 중 하나 입니다. 이런 기프트콘이 4년간 304억원이나 유효기간을 넘겨서 없어지고 있습니다.

다행히 카카오톡으로 보내는 기프트콘의 경우에는 3개월 단위로 계속 연장해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연장을 계속하다보면 나중엔 90% 환급을 받을 수가 있는데, 이때 상대방한테 알려지게 될까봐 억지로 사용하시는 분들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90% 환급이 될 때 상대방한테 알려지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카오톡 기프트콘은 이렇게 관리가 되지만 관리가 안되는 것은 바로 문자로 이미지로 온 기프트콘 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인해서 문자를 잘 확인하지 않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이미지 기프트콘의 경우에는 3개월마다 연장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별도로 보관을 해두거나 사용하지 않을 것 같으면 기프트콘 중고거래하는 앱을 통해서 거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 기프트콘 중고거래 앱을 이용하시면 절약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기프트콘으로 n천원 할인받는 방법!

일상생활을 하면서 자주 이용하는 패스트푸드나 카페가 있을 겁니다. 만약 선물받은 기프트콘이 있다면 사용을 하겠지만 없으면 일반 결제를 진행하시고 있을 겁니다.

여기서 아주 잠깐! 5~ 10분만 투자를 하게 된다면 n천원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글쓴이는 한달에 적어도 2번정도는 60계치킨에서 치킨을 시켜 먹습니다.

일반 결제를 하게 되면 26,400원(호랑이치킨&포테이토치즈스틱&콜라)을 소비하게 됩니다.

기프트콘 활용 안내 2

이 중간에 기프트콘 중고거래 앱(기프티스타)를 이용하게 된다면 21,400원에 기프트콘을 구매해서 먹을 수가 있습니다.

5~ 10분 투자로 5,000원을 아낄 수가 있었습니다. 모든 메뉴가 다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잘 활용을 한다면 n천원 할인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단, 기프트콘 주문하기 전에 사용방법을 반드시 확인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기프티스타 링크 걸어두니 시간되실 적에 확인해보세요.

기프티스타 바로가기


같이 보기 좋은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