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스타벅스 반값 할인

2023 스타벅스 반값 할인 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접해서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2023 스타벅스 반값 할인 1

많은 분들이 아침에 눈을 뜨면 커피부터 드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렇게 커피가 없으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정상적인 일상 생활을 하지 못할 겁니다.

그 중 많이 이용을 하는 브랜드는 스타벅스 일 겁니다. 이번 스타벅스가 리워드 1,000만 회원 돌파로 BACK TO’ 99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이 이벤트를 통해 아메리카노를 반값에 드실 수가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과 자세한 내용을 본문을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BACK TO ’99

  • 이벤트 기간 : 2023년 2월 22일부터 24일까지(3일)
  • 이벤트 시간 : 오후 2시~ 오후 5시까지(3시간동안)
  • 이벤트 내용 :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2,500원

스타벅스 이벤트는 이번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총 3일간 진행이 됩니다. 또, 시간도 정해져 있습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입니다.

많은 분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 기간과 시간대에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2,500원에 드실 수가 있습니다. 이벤트가 BACK TO’99 인 이유는 1999년에 우리나라에 처음 스타벅스가 상륙을 하게 됐기 때문에 99를 붙이게 된 것 입니다.

1999년에 아메리카노가 2500원 밖에 안했다고 하니 현재 물가가 얼마나 올랐는지 다시 한번 상기하게 됐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사이렌 오더나 DT존, 딜리버스는 참여를 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블론드, 디카페인, 하프디카페인은 추가요금을 받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리워드 더블 적립 방법

탄소중립실천포인트 많이들 가입하셨나요? 정부에서 지속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기 때문에 초기보다 많은 회원과 기업들이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이 중 2월 15일부터 스타벅스도 탄소중립 실천포인트 참여를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탄소중립 실천포인트에 가입이 되어져 있다면 스타벅스를 이용 할 때 텀블러나 다회용 컵을 이용한다면 300원씩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스타벅스 리워드 멤버십 일 경우 별도로 400원 할인이나 별을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용하시면 총 700원이 라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가 있게 되는 것 입니다.

아직 가입을 안했다면 지금이라도 가입해서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스타벅스 외부음식 가능?

우리나라에서 다른 매장에 가서 외부음식을 먹는다는 것은 상당히 매너없는 행동이 라는 인식이 있습니다. 하지만 종종 스타벅스에서 외부음식을 드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조사를 해보니 스타벅스는 외부음식이 허용이 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커피를 드시지 않는다 할 지라도 앉아 있어도 됩니다.

스타벅스는 ‘고객이 어떤 일을 하는지 관여를 하지 않는다.’는 기준이 있기 때문에 큰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이상 제재를 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얌체처럼 이용하면 안되겠죠? 적당히 잘 이용하시면 보다 편하게 스타벅스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