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오늘은 하나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하나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1

각 회사에서 직원들한테 급여를 지급해주기 위해 신입사원이 들어오면 통장사본 제출을 요청합니다. 알바를 한 분들은 통장사본 제출 하는 방법을 알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은 당황을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우리나라의 금융회사들은 통장사본 발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발급 할 수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하나은행 통장사본 발급방법(모바일)

통장사본을 발급하기 위해 하나원큐 앱을 실행해야 합니다. 만약 없다면 설치 후 공인인증서를 등록한 다음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하나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2
하나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3

로그인을 했다면 첫 화면에 계좌가 나옵니다. 만약 이 계좌 1개 밖에 없다면 계좌정보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점 세개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선택하게 되면 통장사본 확인이 라는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선택해 주세요.

하나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4

선택하면 바로 하나은행 통장사본 발급이 됩니다. 이제 다운로드 받아서 PDF 파일로 보내드리거나 프린터로 출력을 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하나은행 통장사본 발급방법(PC)

모바일보다 PC로 하는 것이 편한 분들은 하나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사이트를 통해 하나은행을 검색해서 접속을 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5
  • 조회 > 계좌조회

하나은행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조회 > 계좌조회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로그인 창이 뜰겁니다. 공동인증서나 금융인증서를 통해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사 PC를 통해 접속을 했다면 공동인증서가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럴 땐 금융인증서로 로그인하거나 폰에 저장된 공동인증서를 PC로 보내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6
  • 통장 사본 발급 할 계좌 > 더보기 > 계좌정보보기

로그인하게 되면 계좌조회가 되고, 이 중 통장사본 발급 할 계좌를 선택한 다음 끝에 있는 더보기 메뉴를 눌러서 계좌정보보기를 눌러주세요.

하나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7
하나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8

계좌정보보기를 누르면 상세한 정보가 나옵니다. 아래 보면 통장사본인쇄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제 통장사본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인쇄버튼을 누르면 프린터로 출력을 하거나 PDF 파일로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파일을 저장해서 제출을 하거나 인쇄해서 제출을 하시면 다음 달에 월급이 안정적으로 들어오게 될 겁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