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후불결제 현금화 하는법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 하는법 을 찾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몇년전부터 새롭게 시작된 서비스 중 후불결제 라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 하는법 1

학생이나 무직자들은 카드를 만들 수가 없기 때문에 후불결제를 이용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학생이나 무직자들 대상으로 결제 시스템을 만들어서 신용카드가 없어도 후불결제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후불결제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 하는법 을 익혀서 현금화하고 있습니다.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 하는 법과 이 실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컨텐츠

📍 카톡을 통해 24만원 받는 방법
📍 신용점수 한번에 40점 올리는 방법
📍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가족 초대방법)
📍 넷플릭스 1/4 가격에 보는 방법
📍 2023년 신년운세 무료보기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 하는법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 는 타인을 대신해서 구매를 한 다음 즉시 현금으로 송금 받는 것 입니다. 카드만 없을 뿐이지 카드깡와 같은 형태 입니다.

카드깡의 경우, 불법이지만 개인간 거래이기 때문에 암암리에 많이 진행이 되고 있으며 후불결제는 법의 테두리 밖이기 때문에 불법이라 할 수가 없습니다.

대리결제를 할 수 있는 곳은 뽐뿌 > 장터 게시판을 보면 대리결제를 한다는 게시글을 볼 수가 있습니다.


토스 후불결제 해지 방법

다행히 본 서비스 해지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토스를 실행하고 오른쪽 하단 전체 메뉴를 들어가주세요.

전체에 들어가면 오른쪽 상단에 설정을 들어가게 되면 탈퇴하기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탈퇴하기 메뉴에 들어가면 후불결제 동의 철회 서비스해지 버튼이 나옵니다.

이 버튼을 누르게 되면 해지가 됩니다. 빚을 만드는 서비스이니 주저하지 마시고 해지를 하시기 바랍니다.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 실체는?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에 대한 글은 각종 커뮤니티나 SNS, 중고거래 사이트를 통해서 심심치 않게 볼 수가 있습니다.

주로 올라오는 글들은 ‘쿠팡 20만원 80% 팝니다.’ 라는 식의 글이 올라오게 됩니다. 다행히 잘 거래가 이루어진다면 문제가 없지만 대리구매를 요청해서 물건만 받고 송금을 하지 않아 많은 피해자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 토스 후불결제 이용 전 장점과 단점을 알고 하셔야 합니다.

토스 후불 결제 장점

토스 후불 결제는 신용카드가 없어도 할부결제를 할 수가 있는 결제 시스템 입니다. 특히 학생이나 무직자, 주부 등이 이용을 할 수가 있고 신용점수가 낮아도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토스 후불 결제 단점

토스 후불 결제 이용 후에 연체를 하게 되면 신용점수 하락폭이 상당히 크고, 연체 수수료 또한 상당히 높습니다.

또, 이용한도가 월 30만원 밖에 이용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토스 후불결제 이용하는 것보다 카톡을 통해서 24만원 받는 방법이 가장 안전합니다. 확인해 보세요.


토스 후불결제 연체시

토스 후불결제를 하게 되면 지급일은 다음달 15일에 사용한 금액이 계좌에 있어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부족하면 연체가 됩니다.
※ 15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날 영업일에 맞춰서 출금(오전11시부터 순차 출금)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연체를 한다고 해서 단기 연체 등록이 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연체를 하게 되면 신용점수가 깎이면서 연 12%의 수수료가 붙게 됩니다.

만약 연체를 하게 된다면 아래 비상금대출을 받아서라도 해결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 하는법 위험성은?

급전을 바로 구 할 수가 있다는 유혹에 토스 후불결제 깡 하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큰 문제는 실제 돈을 받을 수 있는 것보다 못 받을 확률이 크고, 돈을 송금받지 못했을 때 처벌 할 수 있는 근거가 없다는 것 입니다.

피해자는 있지만 가해자는 없는 상황이 발생 될 수가 있는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토스 후불결제 하기 유혹에 넘어가서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결국엔 본인이 원하는 현금도 얻지 못하고 손해만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만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 하는법’에 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