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모바일 이체확인증 조회 출력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케이뱅크 모바일 이체확인증 조회 출력 입니다.

케이뱅크 모바일 이체확인증 조회 출력 1

지점없는 인터넷전문은행인 카카오뱅크가 출범 할 때 케이뱅크도 같이 출범했습니다. 작년에 높은 금리의 예금 상품을 출시하면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실 겁니다.

다른 은행과 마찬가지로 이체한 내역이 필요할 때 케이뱅크를 통해 이체확인증 조회 및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본문을 통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케이뱅크 이체확인증 발급방법(모바일)

이체확인증 발급하기 위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앱 스토어를 통해서 케이뱅크 어플을 설치한 다음 이용해야 합니다.

케이뱅크 모바일 이체확인증 조회 출력 2

설치한 케이뱅크 어플을 실행 후 로그인을 하게 되면 위와 같은 이미지가 보이실 겁니다. 여기서 우측 하단에 있는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해 주세요.

케이뱅크 모바일 이체확인증 조회 출력 3

선택을 하게 되면 많은 메뉴들이 나오게 됩니다. 이 중 돈 보내기 > 이체결과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케이뱅크 모바일 이체확인증 조회 출력 4

이체결과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이체완료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원하는 기간을 설정하게 되면 필요힌 이체내역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화면에서 필요한 이체내역이 있다면 선택해 주세요.

케이뱅크 모바일 이체확인증 조회 출력 5
케이뱅크 모바일 이체확인증 조회 출력 6

선택하게 되면 이체 구분, 처리일시, 받는계좌, 받는 분, 이체금액, 출금계좌, 수수료 등등 상세하게 나와있는 이체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용을 확인한 다음 아래 이체확인증 버튼을 선택을 해주면 발급이 완료가 됩니다.


케이뱅크 이체확인증 발급방법(PC)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이체확인증 발급을 했다면 이제 PC에서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를 검색해서 접속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을 한 다음 조회/이체 > 이체결과 > 이체확인증을 선택하시면 발급 받은 이체확인증이 나오고 출력을 하시거나 PDF로 저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이체확인증 밥적효력

시중은행의 경우, 지점을 통해 원본대조필직인이 찍힌 이체확인증만 법적효력을 갖게 됩니다. 케이뱅크나 카카오뱅크는 지점이 없기 때문에 인터넷상으로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모바일에서 발급받은 이체확인증은 확인용으로만 쓸 수 있고, PC를 통해 발급 받은 이체확인증만 법적효력을 갖을 수 있습니다.

PC에서 발급 받은 케이뱅크 이체확인증만 법적효력이 발생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