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정 쇼호스트 크림 욕 방송 인스타그램

오늘은 정윤정 쇼호스트 크림 욕 방송 인스타그램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정윤정 쇼호스트 크림 욕 방송 인스타그램 1

쇼호스트 중 상위 그룹에 속해 있는 정윤정 쇼호스트라고 있습니다. 일명 완판녀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홈쇼핑에서 판매를 잘하는 쇼호스트 중 한명 입니다.

하지만 최근 방송 도중 욕을 하게 되면서 문제를 일으키게 됐습니다. 어떻게 된 상황인지 본문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인모드 리프팅 효과 부작용
📍 고혼진 화장품 가격 파는 곳 후기
📍 여드름 치료 실비보험 처리방법
📍 성인 여드름 원인 흉터 없애는법
📍 얼굴 피지낭종 제거방법
📍 얼굴 붉어지는 증상 남자 여자 이유


정윤정 쇼호스트는?

정윤정은 1976년 생으로 대한민국 쇼핑 호스트 및 크레이어터 입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자기야 – 백년손님, 편애중계, 무한도전 8주년 특집 무한상사 등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홈쇼핑 업계에서는 완판녀로 불리고 있으며 180분동안 11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1분에 1억씩 매출을 올려 기네스북에 오를 정도로 업계 Top of Top 입니다.

인스타그램이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확인해 보세요.


정윤정 쇼호스트 방송

지난 1월 28일 정윤정 쇼호스트는 캐롤프랑크럭쳐링 크림을 판매하던 중 정해진 방송 시간을 채우지 못하고 매진되는 사태가 발생 했습니다.

또 한번 완판을 했지만 문제는 방송을 조기 종료 할 수가 없다면서 짜증을 내고, XX 이 라는 욕설을 하게 됐습니다.

그 뒤에 여행 방송이 있었지만 일찍하지 못하고 정해진 시간만큼 방송해야 했기 때문 입니다.

게다가 여행방송이 있는데, 방송 중에 ‘왜 또 여행이야’ 라는 말을 했고 이때 다른 쇼호스트가 ‘어쩔 수가 없었어요’ 라고 말했지만 뒤이어 욕을 하면서 ‘나 놀러가려 했는데’ 라면서 기분 나쁜 티를 내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이 정윤정의 욕설을 인지 후 정정을 요구하자.

정윤정 : 정정 뭐하나 할까요? 난 정정 잘한다.
정윤정 : 아, 방송 중 부적절 언어, 예. 그렇게 할게요. 뭐했죠? 까먹었어. 네, 방송하다 보면 제가 가끔 부적절한 언어를 사용해서 죄송하지만, 예능처럼 봐주세요. 홈쇼핑도 예능시대가 오면 안되나?

라는 식으로 해서 문제를 더욱 키우게 됐습니다.

이에 대해 방심위 사무처는 상품소개 및 판매방송 심의에 관한 규정 제 37조(언어) 제2항을 어겼다고 판단을 하고 제작진 의견진술을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정윤정 쇼호스트 욕 방송

정윤정 쇼호스트 크림 욕 방송 인스타그램 2

위 영상을 클릭하시면 욕했던 영상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