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내차 중고차 사고이력조회

자동차 내차 중고차 사고이력조회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려 합니다.

자동차 내차 중고차 사고이력조회 1

많은 분들이 보다 저렴하게 차를 사기 위해 중고차를 구입 합니다. 자동차는 기계이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보지 않을 경우 큰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손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자동차 사고이력조회는 기본적으로 해야하고, 침수여부와 주행거리 조작여부, 압류 등등 체크 할 수 있는 것은 다해야지 사기를 당하지 않게 됩니다.

인터넷을 통해 중고차 사고이력조회를 할 수 있으며 어떻게 하는지 본문을 통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 카히스토리

카히스토리 라는 사이트는 보험개발원에서 제공을 해주는 중고차 사고이력조회 서비스 입니다. 이를 통해 보험사고와 특수 용도 이력, 소유자 변경, 피해 정도, 보험처리 횟수, 번호판 변경 이력 등등 다양한 정보를 결제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 할인조회
    연간 5번, 부가세 포함 건당 770원
  • 일반조회
    연간 5번 이상 조회시, 부가세 포함 건당 2200원

다행히 1년 기준 사고이력조회 5건까지는 부가세 포함해서 건당 770원에 이용 할 수 있으며, 연간 5번을 넘을 경우 일반 조회만 가능합니다. 비용은 부가세 포함해서 2,200원을 부담해야 합니다.

이용방법

검색사이트를 통해 카히스토리를 찾아서 접속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 검색이 번거롭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내차 중고차 사고이력조회 2
클릭시 확대됨

카히스토리 사이트를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출력이 됩니다. 메인에 사고이력조회, 무료침수차량조회, 무료폐차사고조회, 자동차보험료 조회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사고이력조회를 선택한 다음 차량번호를 넣고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자동차 내차 중고차 사고이력조회 3
클릭시 확대됨

조회한 차량 번호가 나오고, 결제 화면이 나옵니다. 1년 5건 이하로 하신다면 건당 770원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인증을 통해 결제를 하시게 되면 사고이력조회 내용이 출력이 됩니다. 내용에 기본적으로 차량 담보와 다른 차의 대물담보등 보험처리 된 기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200만원이 넘는 금액이 작성되어져 있다면 필터링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 자동차 365

카스토리 사이트 말고, 자동차 365 나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이 라는 사이트를 통해서도 사고이력조회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다음 등 검색사이트에서 자동차 365를 검색하시면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실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해 주세요.

자동차 내차 중고차 사고이력조회 4
클릭시 확대됨

접속을 하게 되면 이런 화면이 출력 됩니다. 여기서 자동차 365를 선택해 주세요.

자동차 내차 중고차 사고이력조회 5
클릭시 확대됨

자동차 365에 접속을 하면 중고차 통합이력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225원의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결제를 한 다음 차량번호를 넣고 조회를 하면 정비 이력과 검사, 사고, 침수, 중고차 성능, 보상 내용 그리고 중고차 성능 상태 점검 책임보험에 가입 됐다면 중고차 딜러가 매매시 발급한 성능, 상태 점검기록부 등을 디테일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