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클럽 유료화 멤버십 100원 가입방법(가족)

이마트 트레이더스 클럽 유료화 멤버십 100원 가입방법(가족)에 대한 알찬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클럽 유료화 멤버십 100원 가입방법(가족) 1

2023년 1월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이 정식으로 도입이 됩니다. 그전부터 얼리버드 기간을 갖았기 때문에 미리 가입을 하신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멤버십 제도가 독특하게 100원짜리 멤버십도 존재 합니다. 가입을 하게 되면 어떤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본문을 통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클럽 안내

트레이더스가 코스트코처럼 유료 멤버십을 만들어서 운영을 하기로 했습니다. 멤버십을 가입하게 되면 구매 금액별로 현금처럼 TR(트레이더스 캐시)를 적립해주고, 정해놓은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할인 된 금액에서 더 할인되는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클럽 등급 및 혜택

프리미엄연회비 7만원TR CASH 2% 적립
스탠다드연회비 3만원TR CASH 1% 적립
프리미엄 비즈연회비 7만원TR CASH 2% 적립
스탠다드 비즈연회비 2만 5천원TR CASH 1% 적립

회원 등급에 따라 연회비가 달라지며, TR CASH 적립률이 달라지게 됩니다.

프리미엄 등급은 연회비가 7만원으로 월로 계산하면 5800원 입니다. 이로 인해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연 100만원 정도의 TR CASH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등급은 연회비가 3만원으로 월로 계산하면 월 2500원 정도 입니다. 이로 인해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연 50만원의 TR CASH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또, 가입을 하게 되면 멈버십가족 카드가 제공되기 때문에 가족들이 따로 가입을 하지 않으셔 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클럽 가입하기

트레이더스 클럽 가입하기 위해서 이마트 어플에 접속해야 합니다. 이마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아이폰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클럽 유료화 멤버십 100원 가입방법(가족) 2
클릭시 확대됨

이마트 어플에 접속한 다음 상단에 보면 이마트 로고가 있습니다. 선택을 하시면 트레이더스 로고가 나오게 됩니다. 선택해 주세요.

이동하게 되면 트레이더스 클럽 홍보 배너가 보이게 됩니다. 배너를 클릭하게 되면 회원가입 화면에서 혜택 문구가 뜨게 되면서 로그인 하라는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더라도 간편 인증을 통해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은 기본적으로 프리미엄과 스탠다드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은 7만원, 스탠다드는 3만원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만약 1년동안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300만원 이상을 구매했던 고객이나 트레이더스 제휴 신용카드 발급 받아서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100원 가입 혜택이 제공 됩니다.

트래이더스 클럽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고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해서 가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각 이용약관을 체크한 다음 가입을 할 때, 가입점포를 필수로 넣어야 합니다.

가입점포까지 선택했다면 이제 연회비 결제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결제방법을 선택한 다음 결제하면 가입이 끝이 나게 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클럽 유료화 멤버십 100원 가입방법(가족) 3
클릭시 확대됨

프리미엄과 스탠다드 중 하나를 선택해서 가입을 하시면 그에 다른 멤버십 쿠폰이 발급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