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 결제내역 정기과금 조회

이니시스 결제내역 정기과금 조회에 대한 내용을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카드 결제를 한 다음 카드 내역을 살펴보면 KG이니시스 혹은 모빌리언스만 나와 당황을 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니시스 결제내역 정기과금 조회 1

솔직히 오늘 점심에 무엇을 먹었는지도 기억이 나지 않는데, 며칠 전 결제한 내역을 기억하기란 정말 쉽지 않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이니시스 결재내역 조회 해서 어떤 것을 결제했는지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쉽기 때문에 아래 방법을 따라하시면 누구나 다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방법 – PC 버전

이니시스 정기과금을 보기 위해서 KG이니시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네이버나 구글 혹은 다음에 KG이니시스를 검색해주세요.

검색이 번거롭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이니시스 결제내역 정기과금 조회 2

접속을 하게 되면 상단 메뉴에 고객센터가 나옵니다. 고객센터 > 결제내역 조회를 눌러주세요.

이니시스 결제내역 정기과금 조회 3

결제내역 조회하기를 누르면 해당 페이지가 나오게 되고, 여기서 결제수단 유형에서 본인이 확인하고자 하는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전 신용카드 입니다.

신용카드로 선택을 하면 신용카드 번호 및 금액을 넣어줘야 합니다. 그리고 결제수단 유형을 선택한 다음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체크를 한 다음 조회하기를 눌러주세요.

이니시스 결제내역 정기과금 조회 4

조회하기를 눌러주시면 조회 내용 중 결제건들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영수증 보기를 눌러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영수증 보기를 누르게 되면 이메일과 카드번호를 넣은 뒤 자세한 이니시스 빌링 결제내역을 메일로 보낼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 무료로 드립니다.

인생 한방을 노리면서 매주 마다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814만분의 1로 당첨이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니시스 결제내역 정기과금 조회 5

조금의 희망이라도 얻기 위해 로또 명당을 찾아가 자동으로 구매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 5등도 한번도 안된 분들이 있을 겁니다.

로또 당첨 데이터를 살펴보면 자동보단 수동으로 구매하는 비중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로또 분석사이트를 통해 예상번호를 받아 5천원이 라도 당첨이 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적어도 5천원이 라도 당첨되길 원하신다면 로또통을 통해 무료로 예상번호를 받아서 진행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로또통은 VIP압축추천조합시스템을 통해서 당첨 확률을 최대한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로또번호를 무료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posts_lis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