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발급

오늘은 우리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발급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우리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발급 1

취직이나 알바를 하게 되면 회사에 통장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그래야 월급날에 통장에 월급이 지급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업무들이 비대면으로 전환되면서 계좌개설도 비대면이 됐습니다. 다행히 각 은행들은 통장사본 서비스를 만들어 둠으로 인해 모바일이나 인터넷을 통해 쉽게 발급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하시면 5분 안에 우리은행 통장사본 발급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우리은행 통장사본 발급방법(모바일)

우리은행 모바일 어플인 우리WON뱅크 앱을 통해서 통장사본 발급 할 수 있습니다.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나 금융인증서가 있다면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발급 2
우리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발급 3
우리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발급 4
  • 로그인 > 조회 > 계좌 정보 옆 점세개 메뉴 > 통장사본조회

로그인을 한 다음 원하는 계좌 혹은 처음에 나온 계좌에서 조회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해당 계좌 정보가 나옵니다.

계좌정보 우측에 보면 점 세개 메뉴를 누르게 되면 통장사본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메뉴를 누르게 되면 다시 한번 계좌 선택하는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클릭해 주세요.

우리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발급 5
우리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발급 6

클릭하면 우리은행 통장사본 조회가 됩니다. 원하는 계좌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을 한 다음 아래 공유 또는 통장사본 저장을 눌러주세요.

공유를 누르게 되면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일 등으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통장사본 발급방법(PC)

우리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발급 7
우리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발급 8
  • 조회 > 로그인

모바일 말고,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해서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조회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금융인증서 혹은 공동인증서를 통해 로그인 해주세요.

우리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발급 9
  • 원하는 계좌 계좌관리 > 통장표지출력

로그인하게 되면 입출금 및 예금/신탁 조회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 중 원하는 계좌에 있는 계좌관리를 클릭한 다음 통장표지출력을 선택해 주세요.

우리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발급 10

메뉴를 선택하면 통장표지출력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빨간색 박스 안에 있는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우리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발급 11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통장사본 출력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단, 통장사본 출력을 하기 위해서 프린터가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프린터가 없다면 대상에서 PDF로 저장 메뉴를 찾아본 다음 저장을 한 다음 프린터 가능한 곳에서 출력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