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오늘은 우리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우리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1

토스나 카카오페이 등 간편송금이 생활화되면서 현금을 쓰는 일보다 계좌로 이체해주는 일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이체했던 내역이 담겨져 있는 우리은행 이체확인증이 필요 할 때가 있습니다. 지점을 내방해서 발급 할 수도 있고, 우리은행 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본문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우리은행 이체확인증(모바일)

우리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2

스마트폰을 통해 우리은행 이체확인증 발급 받기 위해서 우리WON뱅킹에 접속해야 합니다. 실행 후 이체확인 할 계좌를 선택해주세요. 계좌정보에 들어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세개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우리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3

점 세개 메뉴를 누르면 계좌관리 메뉴가 보입니다. 이 중 이체결과조회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우리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4

이체결과조회 메뉴를 눌러주시면 최대 3개월의 이체내역을 조회 할 수가 있습니다. 원하는 기간을 넣고 조회해 주세요.

우리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5

조회를 하게 되면 이체결과 조회를 볼 수 있습니다. 이체확인증에는 출금계좌와 이체일시, 이체금액, 처리 상태 등의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이체확인증 저장을 통해 저장 후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이체확인증(PC)

우리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6

PC를 통해 우리은행 이체내역확인증 발급하기 위해서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에 접속해야 합니다. 접속한 다음 이체 > 이체결과조회 > 이체결과조회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우리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7

이체확인증이 기간을 넣고 조회를 눌러주세요. 최대 3개월 기간만 되니 이에 맞춰서 조회를 해주셔야 합니다.

우리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8

결과가 나오게 되면 구분에 있는 이체확인증을 선택해주세요.

우리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9

이체확인증 버튼을 누르면 위 화면 처럼 출력이 됩니다. 아래에 있는 인쇄버튼을 누르게 되면 프린터로 출력을 하거나 파일로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이체확인증(영업점)

인터넷뱅킹을 통해 발급 받은 이체확인증은 확인용도로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원본대조필 도장이 찍힌 이체확인증이 필요 할 경우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해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 할 때 꼭! 신분증과 통장을 갖고 방문하셔야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복지멤버십 가입 안내

우리나라 국민들이 받을 수 있는 복지는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런 복지를 잘 찾아서 혜택을 받는 분들이 있는 반면 해당이 되는지 몰라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런 복지를 보다 편하게 신청하고 혜택 받을 수 있도록 복지멤버십이 만들어졌습니다. 가입을 하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복지혜택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모두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