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모바일

오늘은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모바일 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 합니다.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모바일 1

회사에 입사를 하게 되면 머지 않아 통장사본을 제출해달라고 요청이 들어옵니다. 통장사본이 제출되야 월급을 지급 받을 수 있게 되니 빠른 시일에 제출을 해야 합니다.

사회초년생 일 경우, 통장사본 발급하는 방법을 모를 수 있습니다. 특히 비대면 계좌생성이 가능해진 뒤로 종이 통장은 정말 보기 힘들어진 고대 유물급이 되버렸습니다.

다행히 각 은행마다 예전부터 통장사본 발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었기 때문에 누구나 5분 안에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신한은행 통장사본 발급방법(모바일)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모바일 2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모바일 3
  • 계좌 > 우측 점 세개 메뉴 > 통장사본 보기

신한은행을 통해 통장사본 발급하기 위해 모바일 어플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를 통해서 설치 할 수가 있습니다.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어플을 실행한 다음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한 다음 화면에 바로 나오는 계좌의 통장사본이 필요 할 경우, 우측 상단에 있는 점 세개 메뉴를 선택한 다음 통장사본 보기를 선택해 주세요.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모바일 4

메뉴를 누르면 바로 통장사본이 출력이 됩니다. 국문과 영문 중 선택을 할 수가 있으며 아래 통장사본 저장 혹은 공유버튼을 눌러서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통장사본 서류를 요청하신 분의 메일이나 메신저로 굳이 출력을 하지 않고 메일로 보내드려도 되는지 되는지 여쭙고, 그에 맞춰서 제출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한은행 통장사본 발급방법(PC)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모바일 5

모바일 말고, PC를 통해 신한은행 통장사본 발급을 한다면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검색사이트를 통해 접속을 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손쉽게 접속 할 수 있습니다.

접속을 한 다음 공동인증서 혹은 금융인증서를 통해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는 꼭! 인증서가 모바일 혹은 PC에 있어야 할 수 있지만 금융인증서는 인증서 파일 없이 이용 할 수 있으니 추가로 발급해 놓으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모바일 6
  • 부가서비스 > 통장사본 출력

로그인 한 다음 부가서비스를 선택한 다음 그 안에 있는 통장사본 출력을 눌러주세요.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모바일 7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모바일 8

통장사본 출력을 누르게 되면 갖고 있는 계좌 목록이 나오고 통장사본 국문, 영문 중 선택 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옵니다.

이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통장사본 발급이 됩니다. 인쇄를 하고 싶다면 보고서인쇄 또는 화면인쇄를 눌러서 출력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