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오늘은 신한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에 대한 내용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1

인터넷뱅킹 혹은 신한은행 지점을 통해 지금까지 이체한 내역 중 원하는 이체내역을 이체확인증으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주로 연말정산이나 월세이체 내역, 대출내역 등과 같은 내역을 발급 받습니다. 어떻게 하면 인터넷뱅킹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는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신한은행 이체확인증 발급(모바일)

신한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2

신한은행 어플을 통해서 이체확인증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 혹은 금융인증서를 통해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우측하단 전체 메뉴 > 이체 > 이체결과 조회를 선택해 주세요.

신한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3

이체결과 조회 페이지가 나오게 되면 1주일, 1개월, 3개월 등 기간선택을 해서 이체확인증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기간을 선택해 주세요.

신한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4

원하는 이체내역을 클릭을 하면 거래일시와 결과, 받는 분, 이체금액, 출금계좌, 받는통장메모, 내통장메모 등 상세한 이체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내역을 팩스로 전송을 하거나 카카오톡 전송을 눌러서 공유를 할 수가 있습니다.


신한은행 이체확인증 발급(PC)

신한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5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해서도 이체확인증 발급 할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나 금융인정서를 통해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후 이체 > 이체결과조회를 선택해 주세요.

신한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6

마찬가지로 이체확인증이 필요한 기간을 직접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최대 3개월까지만 적용이 되니 3개월 단위로 끊어서 조회를 하시면 원하시는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이체확인증 모바일 발급 7

조회 후 원하는 이체내역이 확인 됐다면 위처럼 신한은행 이체확인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 화면 인쇄를 통해 출력을 하거나 PDF파일로 저장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신한은행 이체확인증 발급(영업점)

인터넷뱅킹으로 발급 받은 이체확인증은 확인용이며 법적 효력이 없습니다. 법적 효력을 지닌 이체확인증이 필요하다면 통장과 신분증을 갖고 가까운 영업점 방문해서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영업점에서는 원본대조필 도장을 찍어주기 때문에 법적효력을 갖게 됩니다. 방문 전날 인터넷을 통해 상담 예약을 하면 대기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복지멤버십 가입 안내

우리나라 국민들이 받을 수 있는 복지는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런 복지를 잘 찾아서 혜택을 받는 분들이 있는 반면 해당이 되는지 몰라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런 복지를 보다 편하게 신청하고 혜택 받을 수 있도록 복지멤버십이 만들어졌습니다. 가입을 하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복지혜택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모두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